돈돈부리
매장 안은 협소해 포장이나 배달이 나을 것 같다.
크로플과 카야샌드위치는 맛있었고 커피도 괜찮았음.
참고로 크로플은 달달하다.
매장에서 먹을 경우 계속되는 배달 콜이 시끄러울 수 있음.
Sue
브라우니는 좀 가벼운 단맛이어서 제 취향엔 맞지 않았는데, 크로플과 바닐라 크림이 조합이 좋았어요. 그것만으로 재주문의사 있음!!
헤이즈
굳이 따지자면 배달이라 이 지점이 아닐 것 같지만...
자몽에이드 마셨는데 엄청 진하고 상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몽 특유의 쓴 맛도 적었고요!
아이스 라떼 마신 친구들도 맛있다고 했으니 커피도 맛있는 곳인가 봐요ㅎㅎ
코코넛 들어간 메뉴나 좀 독특한 것들이 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먹어 보고 싶네요!
은하수
생각보다 매장이 협소했다. 크로플과 라떼가 저렴하고 맛있었는데 오래 머무르기에는 비추. 화장실도 외부에 있는 거 같았다.
엘리언니
은평구 거주 직장동료가 말해줘서 가보게된 태산커피컴퍼니. 무엇이 유명한고 하니 크로플과, '은평블렌드' 라는 코코넛 과육이 추가된 커피가 유명한곳이었다. 매장 내부는 아담한데, 크로플 배달 주문이 엄청났다..ㅎㄷㄷ 검색해보니 인근에 거주하는 인스타 셀럽이 여길 추천했었나봄.. 이미 그녀의 이름을 딴 세트까지 있었다.. ㅋㅋㅋ 또 여기서 난 살짝 경계를 해야하나 싶었지만(유명하기만 하고 별로일까봐...) 맛은 유명세와 비례하였다! 크로플에 추가한 수제 바닐라빈 크림 휴..이건 맛없으면 반칙이구요.. 코코샤넬이라 불리는 아인슈페너 위의 크림엔 살짝 코코넛향 가미, 그리고 은평블렌드도 코코넛이 들어가서 재밌고, 맛있었다. 크로플이 메인처럼 보이지만 기본적으로 커피가 맛있는 카페! (였던것 같다.. 인스타 셀럽 추천 타기전까지) 다음번엔 그냥 평범한 커피 마시러 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