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뮤
친구들 만날때 편하게 가는곳. 피자도 맛있고 그외 파스타 사이드메뉴도 기본적으로 괜찮긴한데 간이 좀 세다는 단점.
기묘한와사비
분위기와 접객은 좋았는데 음식들 간이 제 입맛엔 세고 단순 … 화덕피자 치고 도우도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았어요. 아란치니는 서비스로 받았다지만 정말 별로…🥹🥹🥹
ㅎㅇ
삼산 데이트맛집 게스트로입니다
파스타는 무난한 맛이지만
가게 분위기가 좋아서인지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연인들과 친구들로 가게가 가득 차 있더라고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칸다
친구와 간만에 만나서 들른 곳입니다.
음식은 조금 걸리고, 가격대는 만원 중후반(각각)입니다.
오징어 먹물 파스타는 파스타는 살짝 평범한 편이고, 위에 올라간 오징어튀김에 발린 소스가 양념치킨소스에 매운맛이 가미된 느낌이 확 나서 조금 당황스럽긴 했네요. 생각보다 달고 파스타랑 어울리는지 잘 모르깄었던지라....
피자는 크게 인상은 없지만 화덕피자라 기본 수준은 합니다. 하이네켄 생맥주가 있어 같이 시켜서 적당히 먹었습니다.
위치를 생각하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요.
옥리더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았던 양식맛집👍
화덕피자는 무조건 시켜먹으세욤!!
피자가 쫀득하니 진짜 고급져><
파스타도 맛있구 이가격에 퀄리티 최고에욤🤤
그리고 이집에 진짜 센스는,,
청첩장 모임이신걸 어찌 아셨는지
아란치니에 저런 이쁜 글을 써서 서비스로 주셨음🥹
대박아입니꺼!! 최고임
기념일이나 그럴때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