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3.25점. 실내 답답한 게 좀 큼. 날씨 좋으면 테라스 즐기러 오고 아니면 힘들 듯
빵 테이크아웃 하긴 좋을 듯
✨밖에 공원 있고 하늘 탁 트여있어서 2층 테라스가 좋은데, 대조적으로 실내 공간은 좀 많이 좁은 편. 좌석 간격도 좁아서 한 팀이 이미 자리 잡고있으면 북적거리는 느낌. 1층 야외공간도 좋음
👩🏻💻위에서 언급한 점 때문에, 사람 없을 때 오면 좋을 것 같은데 아니면 엄청 답답할 듯. 콘센트 꽤 있음
☺️친절
🅿️골목주차 난이도 하
💚🧡애풀브리샌드위치: 치아바타 치즈, 올리브 중 선택 가능. 치아바타 퀄리티 진짜 좋음. 속은 무난히 맛있
💚🧡아메리카노🔥: 무난히 맛있
대구먹죽이
집근처에 위치한 동네 카페!
꽤나 오랜시간 한자리를 버텨온 카페!
날씨가 좋아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브런치 즐겨도 좋음!
특히 치아바타 빵 베이스로 만든 샌드위치는 일품!
양도 푸짐하고 빵이 맛있음!
제빵실도 있어서 직접 가게에서 베이킹 하고 있고,
소금빵도 맛있음!
커피도 물론 맛있고 블루베리스무디 여기 카페에선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왠걸… 정말 진하고 좋았음!
책읽기도 좋고 데이트로 방문하기 좋아서 추천!!
가끔 책읽으러 혼자 사색 즐기러 방문하는 편!
단독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운영하고,
내부도 은근 감성 넘침!
대구먹죽이
집근처에 위치한 동네 카페!
꽤나 오랜시간 한자리를 버텨온 카페!
날씨가 좋아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브런치 즐겨도 좋음!
특히 치아바타 빵 베이스로 만든 샌드위치는 일품!
양도 푸짐하고 빵이 맛있음!
제빵실도 있어서 직접 가게에서 베이킹 하고 있고,
소금빵도 맛있음!
커피도 물론 맛있고 블루베리스무디 여기 카페에선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왠걸… 정말 진하고 좋았음!
책읽기도 좋고 데이트로 방문하기 좋아서 추천!!
가끔 책읽으러 혼자 사색 즐기러 방문하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