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슈니
대전엔 유독 맛있는 빵집이 많다. 집에서 10분거리에 성심당이 있지만.. 연선흠 베이커리 마늘 바게트는 못참지-!
일부러라도 찾아가는 빵집인 “연선흠 베이커리”
적당히 촉촉하면서 마늘향 진하게 나는 바게트가 참말 맛나다. 한번 먹으면 끝까지 먹게되니 다이어터들은 조심하셔요🥹
블루베리 페스츄리와 블루베리 베이글은 우리집 꼬맹이 초이스ㅎㅎ 무난하긴 하지만 다음에 가면 재구매는 안할 듯 함
맛도리 좋아요
동생이 화이트롤빵이 너무 맛있다고 꼭가야한다고해서 갔는데 모든 빵들 때깔이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이것저것 사왔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건 맘모스빵이예요!!
물론 다 맛있었어요!!!💗
가까웠으면 매일 갔을꺼예용 ㅜ 또 가고싶은 빵맛집입니당~
2층엔 올라가기만 했는데 뷰도 탁 트이고 좌석도 편해보여서 담엔 먹고 오고싶어요
얄량셩
셀프포장대가 있어서 먹다 남은 빵 포장하기 좋았다. 대전이니만큼 빵은 맛있다. 맘모스 좋아해서 샀는데 크림이 맛있지만 떡이 들어있어서 별로...떡 싫음... 2층에 넓은 자리가 있는데 아이들 데리고 오는 손님들이 많아 귀여움. 커피는 평범.
꾸꾸
대전인들이 성심당말고 빵집이 너무 많다고 데려갔다
사람도 많고 빵도 많다 여기는 저 꽈배기를 먹어야한다고해서 샀다
폭신폭신하고 적당히 달고 커피랑 먹기 딱 좋다 참나…밀가루으ㅔ 도시
Liz
바닐라빈 라떼 - 시그니처
버터스카치 라떼 - 메가톤바 맛
애플시나몬 빵
작년엔가 여기 쉬폰케이크를 선물받아서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드디어 매장에 가 봤다. 애플시나몬과 부어스트 샌드위치 매우 강력히 추천. 나머지들도 만듦새가 좋고 다 평균 이상의 맛.
1층과 2층 공간이 넓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쾌적하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상쾌함. 2층 한켠에 샵인샵으로 옷가게가 있는 게 독특한데 빵식에 방해가 되진 않는다. 동네 아파트 주민들이 아기도 데려오고 주변 중학교 학생들도 오고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멀리서도 오고.
기본 음료컵이 일회용. 텀블러 챙겨가면 담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