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광주 광산구

테이블링 - 스왈로

스왈로

5.0
(리뷰 3개)
위치광주 광산구
영업중오늘 11:00 ~ 21:00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광주 광산구 수완로 104

매장 Pick
  • 베이커리
  • 자연발효종
  • 잠봉뵈르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5.0

  • 추천
    10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쵸체키릿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친구가 광주 내려온다길래 뭐할까? 했더니 넘나 비범하게 그때 그 빵집 또 가자. 라고 해서 또 왔습니다 스왈로ㅋㅋㅋㅋ 요 근래 집에서 샌드위치를 너무 많이 해먹어서 (루꼴라 1kg를 얕잡아봤음) 오랜만에 온건데 역시나 여전히 맛있네요. 바게트 자체의 누룽지 같은 구수함도 좋고, BTE샌드위치의 샐러드같으면서도 묵직한 풍미좋은 재료들 조화도 좋고, 애플잠봉은 잠봉이 조금 줄은것 같긴하지만 그래도 버터자체가 맛있으니 맛없없이고, 사진엔 없지만 드라이브 하면서 차에서 다 먹은 앙버터 역시 꽈작한 바게트에 팥과 버터가 듬뿍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또 한동안은 피크닉 갈땐 스왈로에 방앗간처럼 들르겠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쵸체키릿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again 미 미 BTE샌드위치... 풍미가 미쳤어요. basil tomato egg 네이밍일것같은데... 바질페스토에, 살짝 구워져서 뭉게진 토마토에, 매운기 빠진 아삭한 양파에, 녹진한 치즈에, 햄과 은근슬쩍한 에그마요에, 마무리로 입천장 까득한 바게트까지! 바게트, 올리브치아바타는 이제 뭐 믿고 먹는... 다만 치즈치아바타보다 올리브치아바타가 토핑 향이 훨씬 더 잘나는것같아요. 주차는 건물 뒷편이고 빡세서 갈때마다 애를 먹고있지만, 다음엔 또 어떤 빵 사먹을까 리뷰적으면서도 벌써 신나는 집...💛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쵸체키릿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정말 오랜만에 식사빵 미 미. 프랑스산 수제버터를 선물받아 바게트가 필요했는데 이미 다 소진돼서 아쉽게 치아버터를 골랐더니, 직원분께서 샌드위치용 바게트(중량이 적고 이미 잘려있음)라도 드릴까요?라고 제안해주셔서 그거라도 아주 감사하게 구매. 에프에 살짝 따듯하게 돌려먹으라하셨지만 온도와 시간을 몰라 그냥 냅다 190도 5분 돌렸더니 아주 빠작하고 간이 진짜 잘된데다 기공도 예술인 빵 영접. 결국 아침으로 먹다가 점심에도 먹고 저녁에도 먹어서 하루만에 완빵. 매장에 가득한 시나몬향에 이끌려 시나츄리도 구매했는데, 시나츄리는 결대로 찢어먹으니 고소하고 달달해서 커피랑도 너무 잘어울렸구요 이제는 버터가 진짜 쪼금 남아버렸지만, 토요일 아침? 브런치 먹어야죠. 낼 아침엔 오픈시간 맞춰 빵 사러 다녀올 예정.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