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구움과자 너무 마시쪙... 까눌레가 겉바속촉의 정수이니 반드시 먹어야한다 휘낭시에도 맛있었다 이틀치 간식 사러갔다가 하루만에 다 먹은 사람... 위치가 애매해서 인근 도보거리 주민이 아니면 접근성이 좀 안 좋다 정차라도 할만했으면 아주 단골이 되었을텐데 이제 그저 여길 그리워하며 살아야해
김사라
못 찍은 사진으로 가게 영업을 방해한 것 같아(농담) 이번엔 신경써서 찍어봅니다. 정말 영업일이 왔다갔다 하는 것만 빼면 최고의 빵집...
제 최애는 썬드라이토마토치아바타! 얼그레이 까눌레랑 마카다미아 휘낭시에도 맛있어요.
새로 사본 것 중에는 바나나 파운드가 맛있네요😊
김사라
한번에 한팀만 입장 가능하다보니 가게 밖으로 줄을 서시더라구요 ㅎㅎ 오픈 시간이 1시인데 일찍 가야 줄도 덜 서고 빵도 많아요 (3시엔 빵 거의 없음)
소금빵
선드라이토마토치아바타
허니 고르곤졸라
아몬드 크루아상
까눌레
빵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으니 뭘 골라도 실패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선드라이토마토치아바타를 제일 좋아하고, 가족들은 아몬드 크루아상이나 초코살구바게트를 좋아해요.
까눌레는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빠작하고 속은 쫀득한 맛이 제대로라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 이해하게 되어버렸습니다 ㅎㅎㅎ 맛있네요. 소금빵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워낙 기본적인 빵이라 그런지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허니 고르곤졸라는 안에 든 푸른 반점의 고르곤졸라 치즈 풍미가 좋은데, 아무래도 꿀이 발라져있어 촉촉한 빵이다보니 당일 드시는 걸 꼭 추천드립니다.
밥자친구
<큐브레드의 번영을 위해 ..!>
시오빵
무화과호밀빵
선드라이토마토치아바타
3-4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고오급스러운 맛이나요.
오늘의 원픽은 선드라이토마토치아바타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퀸아망과 아몬드크루아상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