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고맛
망원역 2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커넥츠커피 망원
사람 북적이는 망원동에서도 살짝 벗어난 골목에 있어 사람이 과하게 많지 않아 좋은 카페! 사장님인지 알바생분이신지 모르겠지만 친절하셔서 좋았음!
📍더진한라떼 (ICE) _ 5.5
아무래도 요즘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 중이다보니 시럽 안 든 커피 중 고르다가 꼬순 라떼 땡겨서 선택! 커피가 정말 진-함! 나의 최애라떼는 맥날 라떼인데 그에 비하면 좀 더 많이 진해서 쓴 느낌도 있지만 밍숭맹숭한 느낌 아니라 쏘굳
2인석 테이블이 많다보니 혼자 가기에도 크게 부담되지않았고 테이블이 너무 낮거나 의자가 높지 않아 노트북하기에도 좋았음! 카페 곳곳에 있는 설명이나 원두가 커피맛집임을 알려주는 듯 했던!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편하게 찾기 좋은 동네카페로도 손색없음!
곰곰
커넥츠 커피(5,000원)
- 카페가 오가기 좋은 길목에 있어서 만만하게 들어섰다. 조용히 시간 때우기 좋았다.
- 시그니처 커피를 주문했는데 크림이 넉넉했고 내 마음도 덩달아 넉넉.
맵찔이
나름 점심시간에 비교적 조용해서 더러 갔었는데, 요즘은 북적북적하니 런치 러쉬가 느껴지네요 👀👀
기본 원두도 3종류 중 선택이 가능하고, 핸드드립 포함 재미난 메뉴들도 많은지라 나름 근처에서 선호하는 카페 중 하나입니다 이날도 미팅하러 방문했었네요 허허허
ㅎㄴ
원두 고를 수 있는 곳 좋아!!! 내부에 앉을 자리도 꽤 있는데 평일 애매한 시간에도 사람 바글바글. 동네분들이 많이 오시는 듯? 도잠 가구도 반갑고 커피 맛있어서 기분 좋아짐.
조세미
[커넥츠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바로 테이크아웃했지만 공간이 넓직해서 공부나 노트북 이용하시는 분들께 좋겠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그런 분들이 꽤 계셨구요!! 커피 원두가 3가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고를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