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짱
송파동 더빛남
요새 서울에서 가장 핫 한 베트남 음식점이라는데 캐치테이블 원격 웨이팅이 가능합니다. 양지, 차돌, 스지가 들어간 모듬 쌀국수 주문. 담음새는 미분당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국물은 기름진 맛 없이 깔끔 그 자체이고 쫀득부드러운 스지와 기름진 차돌이 예술이네요. 근데 소고기 고명의 훌륭함과 진한 맛을 국물이 뒷받쳐주지 못하는 느낌. 개인적으로 좀 더 기름지거나 자극적이어도 좋을 것 같은데 그럼 갓반인들이 이 정도로 좋아하진 않겠죠... ㅎㅎ 밥 추가가 무료라 추가해 먹어봤는데 역시 국물이 너무 깔끔해서 별 특이점은 없었습니다.
맛잘알
먹은메뉴
- 마늘쫑덮밥
- 차돌박이&양지&도가니 쌀국수
- 짜조,윙set
쌀국수는 생면이라 그런지 쫄깃하고 고기도 많았음
마늘쫑덮밥은 먹는방법이 써있어서 그대로 먹었는데 너무 잘어울리고 존맛!(이벤트 중이라 해당메뉴는 펩시콜라제로와 키링을 줌)
짜조랑 윙도 특별하진 않지만 맛있는 짜조와 윙이여서 잘먹었음
풍선쟁이
쌀국수 1등인곳
국물이 정말 진하고 고기양 푸짐합니다
숙주하고 면, 밥도 리필 가능합니다
짜조도 맛있어요
극강에 웨이팅이 있는곳
그래도 한번은 가봐야 하는곳
Jake
여기 쌀국수가 제가 태어나서 먹은 쌀국수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쌀국수 좋아하시는분에겐 무조건 강추고 입문하시는 분들도 여기서 입문하세요. 짱맛있습니다!
든츄
옆 집과 웨이팅 기다리다 감
도가니가 난 젤 맛있더라.. 여전히 웨이팅은 필수지만 예전만치는 아닌 느낌?
한 번씩 생각나는 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