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바타감별사
라떼가 진짜진짜 부드러움
주위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 중 육츠 별로라고 하는 사람 못봄
카페인데 베이커리류도 맛있음
simsim
육츠커피는 두 번 방문해봤는데요 한번은 2호점 두번째로 본점을 가봤습니다.
먼저 디저트 종류를 말해보자면,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목 막힐 정도로 정말 꾸덕해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제대로 된 바치케를 먹어보는 느낌!🥹
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의 소금빵이었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겉까지 촉촉한 것보다 바삭한 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가게였고요 저는 부드럽고 코코아 향이 느껴지는 원두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무척이나 맛있었고 크리미했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할 생각있습니다!🤗🤗
이나가
1. 육츠커피. 여기 청라와 루원쪽에 하나씩 있는 듯. 여기가 본점.
2. 정신을 차리려 모닝커피를 마시려 하는건데 정신차리기 전에 주문을 해야하는건 모순 그 자체. 뭔생각인지 모르게 카페모카 시킨다음 음료 받고 아차 했다…
다행히 많이 달진 않고 깔끔하게 단 카페모카를 맛 보았습니다. 맛이 좋네요.
3. 매장도 넓고 다양한 구성의 손님들로 가득합니다. 인기있는 집인가봐요. 추천.
aki
디카프리오라는 이름으로 디카페인 커피를 판매하는 곳 입니다.
커피 맛이 좋습니다.
주차장 작게 있습니다.
편식
흠. 몇개월 전까지 청라 최애 카페였는데 올만에 갔더니 분위기가 조금 바뀐 느낌이예요. 깔끔했는데 어수선해졌어요. 디저트류도 많이 바뀌었고 시그니처인 육츠스페너?도 없어졌네요. 으으음.. 아쉬워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