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중구

테이블링 - 넬보스코 남촌빵집

넬보스코 남촌빵집

3.6
(리뷰 15개)
위치서울 중구
영업중오늘 07:00 ~ 21:00
  • 메뉴
  • 리뷰 1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7:00 - 21:00
요일07:00 - 21:00
요일07:00 - 21:00
요일07:00 - 21:00
요일07:00 - 21:00
요일09:00 - 21:00
요일09:00 - 21:00
운영시간
오늘
07: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중구 퇴계로8길 16

매장 Pick
  • 베이커리카페
  • 커피
  • 앙버터
  • 파이
  • 바게트
  • 아침식사
  • 유료주차
  • 배리어프리
  • 예약가능
  • 연중무휴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6

  • 추천
    29%
  • 좋음
    54%
  • 보통
    17%
  • 별로
    8%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프로출장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낼보스코 남촌빵집 과거 향기 물씬나는 정감가는 빵집! 두유를 우유대신 기본재료로 활용해서, 깔끔하고 특색있다. 바질소금빵은 바질향이 강해 두유여부를 파악하긴 좀 아니였지만, 그래도 충분히맛이있었고 에그타르트도 덜달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아메리카노는 같이 곁들이기 딱좋다. #바질두유소금빵 #에그타르트 #아이스아메리카노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nongdamgom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 두유크로켓 (고기야채) (3,300) 🥐 바질 두유 소금빵 (2,800) 🥐 두유 페이스트리 소금빵 (3,000) 🥯 두유 글레이즈 도넛 (2,200) 🥐 코르네 파이 (플레인) (3,300) 🥧 애플 타르트 (2,200) 🥖 치즈 치아바타 (4,400) 밥 대신 빵으로 식사해서 상당히 많은 빵을 먹은.. 아무튼 소금빵이 버터리하고 쫄깃해서 제일 맛있었다. 다른 빵도 전부 괜찮았다. 공간이 넓어서 좋다. 두유를 썼다고 하는데 두유 맛이 막 느껴지지는 않았다. 👍 빵들이 전부 덮개로 잘 덮여있어서 호감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fancy a cuppa?구분점
    딱 기업에서 만든 맛. 인테리어 누구 취향인지 궁금.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리메구분점
    리뷰 이미지
    두유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보는데 우유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처음엔 뭐가 달라? 싶은데 끝맛에 느껴지는 두유 특유의 고소함이 매력적이다. * 정식품에서 운영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yoyi구분점
    사람은 엄청 많은데... 두유 아이스크림 넘 맛있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