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출장러
낼보스코 남촌빵집
과거 향기 물씬나는 정감가는 빵집!
두유를 우유대신 기본재료로 활용해서, 깔끔하고 특색있다.
바질소금빵은 바질향이 강해 두유여부를 파악하긴 좀 아니였지만, 그래도 충분히맛이있었고
에그타르트도 덜달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아메리카노는 같이 곁들이기 딱좋다.
#바질두유소금빵
#에그타르트
#아이스아메리카노
nongdamgom
🥙 두유크로켓 (고기야채) (3,300)
🥐 바질 두유 소금빵 (2,800)
🥐 두유 페이스트리 소금빵 (3,000)
🥯 두유 글레이즈 도넛 (2,200)
🥐 코르네 파이 (플레인) (3,300)
🥧 애플 타르트 (2,200)
🥖 치즈 치아바타 (4,400)
밥 대신 빵으로 식사해서 상당히 많은 빵을 먹은..
아무튼 소금빵이 버터리하고 쫄깃해서 제일 맛있었다.
다른 빵도 전부 괜찮았다. 공간이 넓어서 좋다.
두유를 썼다고 하는데 두유 맛이 막 느껴지지는 않았다.
👍 빵들이 전부 덮개로 잘 덮여있어서 호감이다.
fancy a cuppa?
딱 기업에서 만든 맛. 인테리어 누구 취향인지 궁금.
리메
두유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보는데 우유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처음엔 뭐가 달라? 싶은데 끝맛에 느껴지는 두유 특유의 고소함이 매력적이다. * 정식품에서 운영
yoyi
사람은 엄청 많은데... 두유 아이스크림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