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융
전반적으로 맛있었는데 삼란소바? 가 좀 별로였다
대존맛까진 아니지만 적당히 맛있고 주류도 저렴해서 신당에서 좋은 옵션 중 하나
고굼아
사시미 케이크가 특별하고 맛있었어요!
진짜 케이크처럼 사시미가 겹겹이 쌓여 있었고
그 위엔 생일축하 토퍼까지!
김초밥 위에 사시미를 올려 간장에 콕 찍으면 존맛탱ㅎㅎ
회 자체가 엄청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사르르르,,, 맥주, 하이볼이랑
넘 잘 어울렸어요ㅎㅎ😋
타코 파스타는 비교적 쏘쏘!
건강한돼지
오랜만에 가도 맛있어요! 회가 역시 맛있는 집이고.. 마파두부는 추천해서 먹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양고기가 들어갑니다) 2차로 와서 회케이크를 주로 먹으면 더 만족스러울지도!?!
모모누나
사시미생일케이크, 맛 일품
-
사시미케이크 밑에 마끼랑 사시미 먹으면 너무 잘어울리고, 모든 음식이 술에 페어링이 너무 좋다
소주는 팔지 않고 룸 한개 , 바테이블과 일반테이블 있어요
신당에 오신다면 추천드려요
현짱
사진에 없는 마파두부는 양고기향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구 유부도로도 좋았어요! 근데 막 엄청 맛있다! 의 느낌은 글쎄.. 이런 비슷한 옵션은 워낙 많아서 🤔 사시미를 먹으면 더 나았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