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간이 있는 편이라
와인 곁들이기 딱좋아요
부담 없이 생면파스타 즐기기 좋은 곳!
맛에 비해 업장 분위기는 좀 어수선해요
창가 쪽으로 될 수 있으면 예약하세요!
위치가 좋아요
와인 한 병 비우고 석촌호수 걸으면... 환상
emily
이탈리안클럽.
티라미수가 아주 맛있어요.
친절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입니다.
피클은 안주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잘 먹고 있는데 중간애 와서 피클 필요한지 물으시더라고요.
있으면 처음에 물어보던가 아니면 그냥 주지 왜 중간에 와서 대화 끊기게 물어보는지 잘 이해되진 않았어요.
.
시저샐러드는 식감을 위해 통채로 나온다는데 너무 식감만 생각하셔서 자르는 제 생각은 안하셨는지 그릇이 작고 로메인이 겹겹이 쌓여있으니까 막 자르는데 접시를 탈출할라해서 좀 버거웠어요. 나이프로 고기 자르기 귀찮아서 스테이크 대신 가위로 잘라먹는 한우 먹는 편이라 .. 식감을 위한거라도 그릇을 큰걸 주던다 아님 썰어주던가 싶었답니다.
.
파스타는 맛있었고 라쟈나도 좋아요.
메뉴가 다양하지 않은건 좀 아쉽습니다. 해산물을 즐기지 않는다면 고를 수 있는 메뉴가 확 줄어들어요.
찐한 토마토의 뽀모도르가 없고 토마토 베이스는 해산물이 들어가는게 좀 아쉬웠어요.
.
.. 음료는 에이드랑 커피 고를 수 있는데
이탈리안클럽인데 아메리카노가 나와서 아쉬웠어요 ..
이탈리안인데 .. ㅋㅋㅋㅋ 식사 후 에스프레소로 주면 좋을텐데 ..
식사 중에도 나올 수 있는 건 좋고 아메리카노 좋아는 하는데 뭔사 살짝 어색한 이 기분 ㅋㅋㅋ
.
제 개인적으로 맛으로는 5점, 서비스와 메뉴 구성은 3점입니다. ㅎㅎ
핫찌
이탈리아 요리 분위기있게 먹고 싶다면 송파에서 무난하게 괜찮은 곳. 룸도 따로 크게 있어서 회식으로 종종 가는데 와인 리스트도 아주 괜찮다. 서비스도 좋고 거슬리는 것 없음.
스비
가족식사로 다녀왔어요. 호텔 안에 있어서 주차장도 넓고 공간도 깔끔하네요. 식사하면서 석촌호수의 풍경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도 다 맛있었어요. 샐러드가 아삭아삭 해서 식사의 기대감을 높여주었습니다.
foog
굿굿 옆에서 이탈리아 뷴들 회식하고 계셨구
뒤에서 소개팅도 하구 계셨구
분위기 조코 맛도 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