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물고기
텐동이 진짜 미쳤어요 🥺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
Jack
일층은 오마카세 스시집 이층은 이자카야 인데 숙성회 퀄리티 미쳣음.. 회기동에서 이정도 퀄이면 진짜 대박나야한다
모모누나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_
구성하나하나 알찬 회기 오마카세
사시미 간자체가 딱 알맞고
그중에 다진참치, 우니마끼 의외로 장어구이가 맛있어요
가지튀김 마지막 온면까지 완벽
Jack
이정도 양의 숙성회가 35000 원? 미쳤다.. 진짜 싸고 맛은 절대 안쌈
우니 관자 단새우 다 버릴게 하나 없이 감칠맛 미쳣고 고등어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육회 타르타르 처럼 썰은 참치회 가닥 미쳤어 진심 ㅠㅠ
살구맛
따로 링고라고 적어놨는데 히노하루 카테고리로 합쳐놨네요. 1층은 오마카세 초밥집이고, 2층은 점심에는 텐동류 식사 팔고, 저녁에는 오마카세류 파는 집입니다.
장점 : 보해 소주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리고 명란계란말이나 새우튀김이 맛있어요. 저번에 올때 회도 출중했구욬 와레와레쿡이 망한 시점에서 여기가 대안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단점 : 올라올때 계단 경사가 너무 높아 내려갈때 사고가 날수도 있을거 같아서 술이 잘 안들어가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