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명륜진사갈비 강남 역삼점

명륜진사갈비 강남 역삼점

3.1
(리뷰 4개)
위치서울 강남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553-7250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도곡로7길 17

편의시설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고깃집
  • 돼지고기
  • 숯불돼지갈비
  • 돼지껍데기
  • 소고기
  • 소갈비살
  • 냉면
  • 무한리필
  • 주차가능
  • 유아의자
  • 예약가능
  • 배달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1

  • 추천
    33%
  • 좋음
    17%
  • 보통
    0%
  • 별로
    5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kayleeywjun구분점
    리뷰 이미지
    그냥 그래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깨비요정찡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예전에 맛도분위기도 좋아서 좋은이미지였는데 착각했나 강남점이 다른가?..맛없음.. 일반고기부페 우삼겹먹는게 나을듯 모든고기가 다 중하로 돈내고 다시 먹을일은 없을맛 우엑은 아니고 그냥그렇다 정도 갈비가 그나마 낫지만 식감이 싼느낌이 난다 꼭 양파랑 먹어야 2배로 맛있다 삼겹도 프렌치랙?도 너무 퍽퍽하고 맛없어서 1점먹고 안먹음 껍데기는 안먹음.닭갈도 별로 19000원이 싸니 갈비좋아하면 가성비로만 갈만함 떡볶.잡채도,콘샐러드도 다 맛없ㅠ 서비스니까 먹지 돈주고는 안먹을맛 냉면도 찌개도 맛없는쪽..허 차린건 많은데 맛있는건 팽이버섯과 콜라뿐ㅋㅋ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깜자도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오랜만에 방문한 무한리필 갈빗집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놀랬습니다 무한리필이라면 아쉬움이있을거라 생각하기 쉬운데 기대 이상으로 고기질도 좋고 맛있어서놀랐어요 갈빗대 붙어있는 부위로 요청드렸는데 친절히 잘 주셨구요 고기도 식감 좋고 양념 맛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새삼 명륜진사갈비가 왜 떴는지 알것같달까요~?? 오랜만에 방문 추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탄수화물짱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첫판부터 왜 이렇게 많이 주시나요?? 저희 많이 먹게 생겼나요??!! 참 안목을 가지고 계시군요.. 감사합니다..사진은 3인 첫번째 판입니다. 증맬루 많이 주셨쥬 저희 집 먹깨비의 먹성이 감당이 안돼서 외식으로 고깃집을 못 가는데 이곳이라면 떨지 않고 갈 수 잇서요.. 갈비질도 생각보다 꽤나 좋아요! 여기는 계란찜이 맛있어서 일단 하나 시키고 시작합니다. 예전에 중학생때 무한리필 삼겹살 집을 갔다가 고기 질이 너무 안좋아서 컵라면만 먹고 왔던 기억이 있어서 먹깨비가 이 곳을 오자고 했을 때 저는 무척이나 싫었답니다.. 인상 쓰고 왔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동네 돼지갈비집이랑 큰 차이 없어요! 리필한다고 고기 질이 특별히 떨어지지도 않고, 찌개류랑 냉면도 먹을 만 합니다! 강남구청역 지점도 갔었는데 역삼점이 더 맛있어요! 집에 먹깨비가 있다면 강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