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스시 렌

스시 렌

4.4
(리뷰 26개)
위치서울 강남구
영업중오늘 12:00 ~ 21:30
  • 메뉴
  • 리뷰 2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2:00 - 21:30
요일12:00 - 21:30
요일12:00 - 21:30
요일12:00 - 21:30
요일12:00 - 21:30
요일12:00 - 21:30
요일12:00 - 21:30
운영시간
오늘
12:00 ~ 21:3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4:00 ~ 17:00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선릉로146길 27-8

매장 Pick
  • 일식
  • 스시
  • 오마카세
  • 스시오마카세
  • 코스요리
  • 기념일
  • 발렛파킹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4

  • 추천
    74%
  • 좋음
    19%
  • 보통
    0%
  • 별로
    3%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Luscious.K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리뷰 이미지 23
    리뷰 이미지 24
    리뷰 이미지 25
    리뷰 이미지 26
    리뷰 이미지 27
    리뷰 이미지 28
    리뷰 이미지 29
    리뷰 이미지 30
    #청담동 #스시렌 "이제는 편안한 친정 같은 스시렌" 요즘 가족스시는 꼭 스시렌을 찾는다. 우리 가족 모두의 취향에 잘 맞는 샤리와 네타, 츠마미에 이성준 쉐프님과의 대화까지. 늘 맛있는 스시렌의 시그니쳐인 김부각 네기토로는 여전히 반짝반짝 빛났고 이날의 베스트인 시메사바는 시메도 완벽했지만 고등어의 선도가 너무 좋아서 이소베로 말아낼 예정이였던 사바를 그냥 바로 썰어서 사시미로 내시는 변화구도 즐거웠다. #니혼슈 이날 콜키지한 두 병의 니혼슈가 다 맛있었는데, 첫 병인 若波(와카나미) 준마이긴조는 아직 우리나라에 수입되지 않아 생소하지만 가격 대비 최상의 맛으로도 유명하다. - 후쿠오카현의 와카나미 주조에서 생산되는 사케로, 이름인 '若波(젊은 파도)'처럼 신선하고 활기찬 맛이 특징. - 주로 후쿠오카현산 유메잇콘(夢一献) 쌀을 사용하며, 정미율은 55% 정도. - 잘 익은 바나나나 멜론 같은 달콤하고 프루티한 향이 특징이며, 적당한 산미와 함께 깔끔하게 사라지는 탄레이(淡麗)한 여운이 있음 효모가 살아있는 나마자케(生酒) 타입의 경우, 미세한 탄산감이 느껴지기도 한다지만, 일반 버전도 살짝 탄산감이 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움. 개봉 후 점점 더 맛있어지는 숙성미까지 보여주는 완벽한 니혼슈. 일본에서 2000엔 미만으로 구매한 기억이 있는데 후쿠오카 가신다면 이 술은 반드시 사오시라고 추천하고 싶음. 두 번째 병인 鍋島(나베시마) 愛山(아이야마)는 이미 우리나라에도 수입되 판매가 되고 있는 니혼슈인데 일식집 등에서 약 25만원 선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 사가현의 富久千代酒造(후쿠치요 주조) 에서 생산되며, '나베시마'의 간판급 술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음. 재배가 어렵고 고가인 희귀 주조미 '아이야마(愛山)'를 사용. - '사랑의 쌀'이라 불리는 아이야마 쌀을 정미율 40~45% - 딸기나 망고, 바닐라 같은 농밀하고 쥬시한 단맛과 화려한 향이 특징. 실크처럼 부드럽고 우아한 질감과 함께 깊은 감칠맛을 선사하며, 힘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복합적인 밸런스가 뛰어남. 이름 처럼 사랑스럽고 야릇한 달콤함이 좋은 니혼슈로 연인의 데이트 사케로도 좋고 사랑을 고백할 때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듬. 첫 병인 와카나미 보다 강렬한 맛이라 진한 음식과 더 잘 어울림. 맛있는 음식과 좋은 니혼슈, 가족들, 이성준 쉐프님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즐기는 스시가 만족되지 않을 리 없다 ㅎㅎ #러셔스의베스트파인다이닝 #러셔스의베스트스시 #러셔스의베스트일식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Luscious.K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리뷰 이미지 23
    리뷰 이미지 24
    리뷰 이미지 25
    리뷰 이미지 26
    리뷰 이미지 27
    리뷰 이미지 28
    리뷰 이미지 29
    리뷰 이미지 30
    #청담동 #스시렌 "오랜만에 먹은 스시렌 디너 - 역시 맛의 마술사" 최근 스시렌을 다시 다니면서 늘 만족을 하고있다. 지난 점심에 이어 디너로 방문해 스시렌의 풍성한 맛을 즐겁게 느끼고 왔다. 이번 디너는 의식의 흐름대로 써보자. 1. 착석하고 나마 한 잔 부탁드린다. 적절한 쌉쌀함과 경쾌함을 가진 산토리 프리미엄몰트 나마. 처음 만난지 이미 15년이 됐지만 여전히 나의 최애 나마다. 여긴 관과 디스펜서 관리가 잘 된다. 맛의 잡티가 없다. 2. 맥주 주문하니 새우머리튀김 주시는 이성준 쉐프님 땡큐. 고소하고 새우맛 가득하다. 3. 자연산 #광어 에 스타치 제스트. 향기롭고 고소하다. 역시 잘하는 집은 시로미 부터 다르다. 식감 질기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쏟아낸다. 4. #엔가와 를 채썰어 씹는 부담을 줄었고 무지 가는 시소채로 향기를 더했다. 기름기와 청량함이 조화를 이룬다. 5. #남발게 는 어디서 먹어도 최고다. 대게를 잘 발라 폰즈와 먹는다. 쉐프님도 남발게가 제일 맛있단다 ㅋㅋ 6. 여기서 #나베시마(鍋島) 를 등장시키다. 나베시마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 https://polle.com/marious/posts/3533 이번에 콜키지한 나베시마는 나베시마를 단번에 월드와이드 유명사케로 만든 IWC 챔피언 사케인 #鍋島 #純米吟醸 #山田錦(준마이긴죠 야마다니시키). 살짝 나는 탄산감과 청량한 향이 참 좋다.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 않은 살짝 점도있는 바디감과 과일의 단맛이 입안을 코팅한다. 일식과 아주 찰떡궁합이다. 7. 쥐치와 쥐치간 식초. 사진이 없을 정도로 맛있었나? ㅎㅎ 8. 시그니쳐인 #오도로김부각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네기토로의 조화는 역시나 스시렌만의 시그니쳐. 9. 문어조림과 수제 #유즈코쇼. 달달하게 잘 조려진 문어와 스시렌만의 수제 유즈코쇼가 참 좋다. 기성품 유즈코쇼와는 다르게 감칠맛이 더 풍부하고 향이 좋은 수제 유즈코쇼는 돈주고 사고 싶을 정도. 10. #전복튀김 과 내장소스를 내어주신다. 따든하게 튀겨진 전복도 스시렌만의 시그니쳐. 고소하고 따듯하니 위장을 덥힌다. 11. #시메사바 #스미소 가볍게 시메한 사바는 생물처럼 비린맛 없고 향도 좋다. 찰랑한 식감도 좋은 최고의 시메사바. 스미소와 함께면 두려움도 없다. 시메사바 뱃살도 서비스로 주셔서 술안주로 고소하게 한 점 좋다. 12. #우나기 #앙하 장아찌 잘 구운 우나기는 질감과 고소함에서 편안하다. 장어 특유의 비린맛을 양하로 씻어내고 오이로 경쾌함을 느껴본다. 13. #스이모노 #자연송이 향 좋은 스이모노. 미루가이 베이스로 조개향과 감칠맛이 완벽하다. 14. #참돔 시소를 넣어 향기기 참 좋다. 참돔의 단맛이 좋고 자연산 참좀의 고소함도 느껴진다. 쫀득함과 부드러움을 아우르는 숙성정도도 훌륭 15. #시마아지 설컹한 시마아지의 식감이 최고다. 16. #아오리이까 역시 시소와 시타치 제스트로 향기를 주는 섬세함. 17. #아카미츠케 편안하다. 쯔유가 네타를 집어삼키지 않는다. 적절한 발란스가 좋다. 18. #오도로 한쪽면만 아부리해 생참치와 익은참치의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취한다. 19. #아지 환상적인 전갱이 손질기술. 잡내 1도 없이 오히려 청량한 아지의 향기 20. #쿠루마에비 보리새우의 붉은 줄만 봐도 맛이 보인다. 육즙이 터져나오는 새우의 조리 정도와 새우 향기가 놀랍다. 21. #우니 미니돈부리. 맛없없. 22. #미루가이 왕우럭조개의 가장 맛있는 수관을 부드럽게 칼집을 넣은 기술이 환상적. 섬유질의 식감까지 기가막히다. 23. #금태구이 금태를 잘 구우니 튀길 때보다 느끼하지 않다. 맛있는 타래와함께 고소함의 극강. 24. #니씽 #청어 아름다운 청어 역시 히카리모노라고 믿어지지 않을만큼 부드러움과 청량함을 준다. 25. 미소시루 따듯하다. 26. #아나고 부드러운 아나고로 마무리. 27. #카파마키 앵콜피스로 요청한 카파마키. 생오이를 바로 돌려깍기 후 채썰어 말아주신다. 샤리 없이 디저트 메뉴로 일품. 우매소스와 함께 입가힘으로 최고의 일품이다. 28. #교쿠 카스테라 스타일의 교쿠 29. 디저트 모나카와 말차 아이스크림. 직접 만든 말차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나베시마의 챔피언 사케와 함께한 맛의 폭풍. 역시 스시렌에서 실패란 없다. PS: 이성준 쉐프님 무뚝뚝해 보이지만 가족바보시라 아이들 이야기 나오면 대화의 웃음꽃이 핀다. #러셔스의베스트일식 #러셔스의베스트스시 #러셔스의베스트파인다이닝 #러셔스의베스트씨푸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Luscious.K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리뷰 이미지 23
    리뷰 이미지 24
    리뷰 이미지 25
    리뷰 이미지 26
    리뷰 이미지 27
    리뷰 이미지 28
    리뷰 이미지 29
    #청담동 #스시렌 "여전한 맛의 예술가 이성준 쉐프" 오랜만에 스시렌을 찾았다. 단골까지는 아니지만 몇 차례 방문했었는데, 오랜만에 간 본인을 알아봐 주신다. 이성준 쉐프님 눈썰미 좋으시다 ㅎㅎ 간단히 점심으로 먹으려 했는데 역시나 스시렌의 모토인 <배부르게>가 적용이 된 코스다. 쯔자미, 미소시루, 디저트 포함해도 19종이나 주시니 다른 곳 디너 수준에 육박한다 ㅎㅎ 맛내기의 달인인 만큼 적절한 액센트들이 참 좋았고 샤리 역시 고슬하고 적절한 단단함과 온기, 신맛과 짠맛의 맛내기가 좋았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스타일. 코스는 정석대로 구성이 되어있다. 시로모노, 마구로, 히카리모노 모두 구성에 포함되어 있다. 마구로는 아카미츠케, 주도로, 오도로 모두 포함이 되어 있고 히카리모노 역시 아지와 사바가 포함되어 있으니 뭔가 꽉꽉찬 느낌이다. 시로모노 역시 참돔, 시마아지, 가츠코까지 구성되어 있어 다양성에서 압도적이다. 샤리는 고슬하면서 탄력적이도 너무 짜지 않으면서 초의 향이 좋다. 과하지 않은 맛있음이고 여러 가지 네타와 궁합도 좋다. 맛내기는 첫 점인 사시미 부터 적용이 된다. 자연산 참돔 사시미는 살짝 껍질을 아부리해 연한 불향을 줬고 자연산 광어는 스타치를 살짝 뿌려 싱그럽다. 스시렌의 시그니쳐인 김부각 네기토로를 점심에도 먹을 수 있어 기쁘다. 단새우에 우니 조합이 아닌 캐비아 조합으로 특별함을 강조했기만 한게 아니라 내장 소스를 넣어 눅진함도 강조하는 맛의 레이어를 구현했다. 오도로는 한쪽 면만 살짝 아부리해 그윽함과 농후함을 강화했다. 아지에 시소를 사용하여 상쾌함을 주고 쥐치도 간소스와 버무린 후에 감에 싸주시니 김과의 조합이 재밌고 맛있다. 히카리모노 모두 비린 맛 없이 입에 착착 감기고 마무리로 시원한 청귤 소면을 내어주셔서 클래식함도 강조했다. 참 만족스러운 점심이였다. 샤리도 네타도 기분 좋게 맛있어서 오랜만에 스시다운 스시를 먹은 느낌이다. 조만간 저녁으로 다시 방문해 스시렌의 100%를 다시 느껴보고 싶다. #구성 광어 사시미 - 스타치즙 도미 사시미 - 껍질 아부리 네기토로 - 김부각 튀김 참돔 시마아지 주도로 단새우캐비아 - 내장소스 가츠코 아카미 츠케 오도로 - 뒷면 아부리 아지 - 시소 해수우니동 쥐치 간소스 - 김마키 전복 트러플 소스 청어 - 시소 페이스트 시메사바 - 스타치즙 아나고 카파마키 - 앵콜 청귤소면 교큐 디저트 - 소르베 #러셔스의베스트파인다이닝 #러셔스의베스트일식 #러셔스의베스트스시 #러셔스낮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왜말안하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런치_한지원쉐프님 따뜻한 샤리 특출난것은 없었지만 다 맛있었다 중간에 차를 바꿔내주시는 점이 신기했다 둘다 맛있었음 베스트는 사진에는 없지만 전갱이 그리고 첫 사시미 한 점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dreamout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요즘 스시야는 소스나 간장을 단순한 간 조절이 아닌, 향·산미·감칠맛·식감·밸런스를 총체적으로 설계하는 요소로 활용한다고 들었다. 이 집 역시 그런 감각이 느껴진다. 특히 시트러스 계열 간장이 포인트마다 적절히 배치돼, 입맛의 이완과 흐름의 전환에 자연스럽게 기여했다. 재료 중에서는 금태가 눈에 띄었다. 가벼운 식감이 유쾌하고, 구성 전체에 밝은 여운을 남긴다. 함께 자리한 20대 후반 손님들과 셰프의 대화는 무해한 화이트 노이즈처럼 작동해, 긴 시간을 덜 지루하게 해 주었다. *) 모든 메뉴를 사진으로 남기진 않았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