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은평구

테이블링 - 옛날짜장

옛날짜장

3.8
(리뷰 5개)
위치서울 은평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운영시간
오늘
11: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307-6717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은평구 가좌로 280

매장 Pick
  • 중식당
  • 짜장면
  • 짬뽕
  • 탕수육
  • 주차불가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57%
  • 좋음
    14%
  • 보통
    0%
  • 별로
    43%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아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탕수육 복불복인게 어떤 부위는 맛있고 어떤 부윈 질기고 잡내가 심함. 쟁반짜장 맛은 독특하다. 때깔부터 남다름. 이게 무슨 맛이지?싶은 맛인데(묘하게 케찹맛같은? 뭐지싶은데 맛없지는 않음! 짬뽕국물은 시원하긴한데 맹맹하고 면은 흐물흐물. 비추. 음식 맛은 그렇다치고 다시 못가겠는 이유는 사장님께 가위를 요청했더니 다른 테이블 가위 집어서 냅킨으로 슥 한번 닦더니 그대로 건네주셨다는,, 음 옆테이블도 면 자르는 용으로만 쓰셨겠지만 너무 쿨하신거 아닌지ㅜ 탕슉12000원에 짜장, 짬뽕 6-7000원? 가격 진짜 착한 곳이지만 그럼에도 아디오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quokka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이사 와서 바쁜 일 다 끝내니 점저타임이라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간 곳 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가게 안 인테리어도 음식 맛도 옛날에 머물러 있는 것 같은 맛이다 애인과 나 둘 다 양 적은 편은 아닌데 양이 정말 많아서 짜장, 짬뽕, 탕수육 시켜서 조금 남기고 왔다 다음에 가면 탕수육이랑 다른 거 1개만 시켜서 다 먹고 와야지! 탕수육 따끈할 때 먹으면 찍먹파인 사람도 불평 안하고 먹게되는 맛인데 바삭하고 포슬한 느낌이 좋았다 식으니까 탕수육이 달달한 소스를 한껏 머금어서 촉촉해지는데 내 입맛엔 너무 달아서 좀 물렸다 짬뽕은 맛이 좀 심심하긴 하지만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느낌이고 짜장면은 정통 짜장 맛이라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다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느낌이고 탕수육은 어제 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싶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도막사라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그토록 찾아 헤메이던 옛날(?) 짜장과 탕수육.. 기억너머 어딘가에 잊혀졌었던 이집을 왜 기억을 못했을까 요즘 난무하는 찹쌀 탕슉, 하얀(?) 탕수육이 아닌 정말 어릴적 먹덕 그 바삭 하고 질긴(?) 탕슉 쟁반짜장도 늘 먹던 비쥬얼이 아닌 무언가 한국적인 약간 빨간 감칠맛 터지는맛 양도 많이주시고 배달이 안되는게 너무 아쉽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GAB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엄마가 같이 먹기로 해놓고 먼저 시켜서 먹어버리셨다,,, 엄마는 짜장 나는 짬뽕 나눠먹으려고 했는데,,, 엄마가 또 주문은 미리 해버리셔서 의도와는 다르게 짬뽕만 먹게됐다. 짬뽕은 오징어, 홍합, 양파, 당근이 들어가있는데 홍합X. 맛없는 홍합이다. 오징어는 큼지막하고 탱탱한게 괜찮았다. 다만 양이 너무 많은데 비해 맛은 평범해서 다 못먹었다. 마지막 사진이 한입 먹고 생각나서 찍은 면의 양이다. 우리 동네 특징인가,, 1인분의 기준이 좀 다른 거 같다,, 아님 내 위가 작은 거 같기도 하고,, 국물이 깔끔한데 그게 다다. 여기는 짜장면이 더 맛있으니 짬뽕 먹고싶은 날은 다른데 가야겠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GAB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원래도 가보고싶게 생겨서 꼭 가봐야지 했다가 후기가 있는 걸 발견하고 바로 가봤다. 가게에 들어서니 아저씨들이 많이 오셔서 ‘아 동네 맛집이구나’하고 느꼈다. 외관과 내부가 정말 딱 동네에 오래된 조그만 가게다. 아쉬웠던 건 환기가 안되는 인테리어라, 공기가 음식냄새와 가스냄새로 가득 차있었다는 점이다. 원래는 짬뽕을 맛보려했지만, 오늘은 짜장면이 당겨서 짜장면만 시켰다. 후기에 양이 많다고 써있어서 많이 남길까봐 주문하면서 적당히 달라고 했다. 주문할 때 말한 걸 기억하고 좀 덜어주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남기지 않고 먹었다:) 드디어 맛에 대해 말해보자면, 짜장면이 검지 않고 딱 갈색이다. 면은 얇고 양념은 달달하지 않고, 짜지않은 편이면서 사알짝 매콤하다. 고추기름이나 고춧가루를 넣으신 것 같다. 면이 얇아서 좋았고 양념도 간이 적절해서 좋았다. 동네라면 찾아와서 먹을만한 것 같다. 단 동네라면. 동네기도하고 상호명이 옛날짜장이라 가격도 옛날짜장면 가격일줄알고 간건데 가격은 다른데보다 조금 싸긴하지만 현대였다~_~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