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북구

테이블링 - 뿡어당

뿡어당

4.2
(리뷰 4개)
위치서울 성북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6:00 - 21: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3: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길 94

매장 Pick
  • 간식
  • 붕어빵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2

  • 추천
    33%
  • 좋음
    67%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빵에 진심인 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붕어빵이라기보단 ‘빵’ Mj지수 4.2 추천 메뉴 : 크림치즈 팥빵(2000)👍 성신여대에서 앙버터, 피자, 불닭, 밤, 말차 등 다양하고 개성있는 붕어빵을 파는 뿡어당. 요즘은 가을이라 고구마 붕어빵을 시즌메뉴로 팔고있고, 곧있음 밤 붕어빵도 파신다고 하시니 신메뉴 개발도 꾸준히 하시는 듯 고구마붕어빵(1800) 최근 호똑이랑 붕오랑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대했는데, 군고구마보다 달지 않아서 아쉬웠다. 그냥 삶은 고구마만 으깨서 넣으신듯? 피자붕어빵(2000) 일행이 시켜서 먹어봤는데, 총각네붕어빵정도로 맛있어서 굳이 총각네가서 줄안서도 될 듯 크림치즈팥빵(2000)👍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를 뜨겁게 먹는걸 싫어해서 기대안했는데, 너무 맛있다. 갠적으로 최근 먹은 붕어빵 중 👍 쟝블랑제리의 잡곡크림치즈를 연상케하는 꼬릿하고 진한 크림치즈가 일품이다 총각네의 팥호두붕어빵과 더불어 빵진편의 붕어빵 양대산맥 호똑이랑붕오랑이 미친듯이 바삭했다면 여기는 바삭함과는 거리가 먼대신, 반죽자체가 맛있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개인적으로 좋았으나, 탕수육 부먹&찍먹처럼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 싶다 사장님이 반죽에 고메버터도 넣으시고 붕어빵에 진짜 진심인듯.. 전직 파티쉐였다는데, 그래서 그런가 길거리에서 먹는 붕어빵보단 맛있는 ’빵‘을 먹는 듯한 인상을 받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코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맛은 나쁘지 않지만 바삭함은 1도 없이 말랑말랑해서 붕어빵으로서의 직무를 유기했다고 볼 수 있다. 식감이 실망스러워서 아쉽게도 재방문 의사가 없다. 하지만 겨울이 아닌 계절에 갑자기 붕어빵이 미친듯이 땡긴다면 메이비? 팥호두뿡어빵 (1개/천원): 팥이 듬뿍 들어가있는 점은 마음에 듦, but 흐물텅흐물텅… 거의 바로 먹었고 포장 전에 눅눅해지지 말라고 일부러 식히시는 것 같던데 왜 이런 것인지… 초코미니뿡 (4개/2천원): 의외로 달지 않아 고급스러운 맛? 부드러워서 델리만주 같은 느낌.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버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성신여대 뿡어당 - 10시까지인가 열어서 한잔하고 자주 방문했습니다 요즘에ㅋㅋㅋ...🙄 젊은 사장님 여전히 친절하시구 바깥 주황색 외관이 귀여운데 사진을 안찍었네용🧶 저는 크림치즈팥이랑 앙버터가 제일 맛나요! 다크초코도 단거 땡길때 맛나게 먹었구, 고구마도 직접 삶아넣어서 안달아서 좋았구요 직접만든 피자 속도 맛있어요ㅎㅎ 광장시장에 유명한 붕어빵가게 가보고싶은데 아무리 그래도 코로나에 길에서 먹기는 좀 그래서... 그리고 가격이 진짜 남는게 없을듯..! 물론 사먹는 사람은 좋아요😋 여름엔 아이스크림 붕어빵을 판매하실 계획이래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버크구분점
    성신여대 뿡어당 - 생긴지 얼마안된 붕어빵 가게! 이 자리에 뭐가있었더라...🤔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한데 주방이 다 보여서 청결해요. 젊은 남자 두분이서 하시는 것같은데 친절하십니다🙂 주문하면 만들어서 시간은 조금 걸리는데 여러가지 종류 많구 속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요! 이거 분명 거의 노마진인데...? 싶을정도로 고급재료들만 들어가있습니다ㅋㅋㅋ 좁은 가게에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니(역시 붕어빵의 계절) 사진은 못찍었는데 미니붕어빵, 일반붕어빵까지 10종류 되는듯해요. 따뜻해서 금방 눅눅해지니 포장보다는 바로 길먹을 추천😘 다음에 사진찍을 겸 다시 가봐야겠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