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북구

테이블링 - 쿠마

쿠마

3.6
(리뷰 5개)
위치서울 성북구
영업중오늘 17:00 ~ 03:00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03:00
요일17:00 - 03:00
요일17:00 - 03:00
요일17:00 - 03:00
요일17:00 - 03:00
요일17:00 - 03:00
요일17:00 - 03:00
운영시간
오늘
17:00 ~ 03: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922-322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6길 9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나베
  • 튀김
  • 사시미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6

  • 추천
    22%
  • 좋음
    56%
  • 보통
    0%
  • 별로
    11%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뉴더블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심술은 늘 별로지만 한라토닉이 늘 옳다 매번 만취했던 기억뿐인 쿠마... 자리가 한쪽이 막혀있어 불편하지만 겸사겸사 술을 깰 수도 동시에 사고칠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술집 안주 원픽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ㅇㅇㅈ구분점
    리뷰 이미지
    배달시켜먹은 야식 낙지볶음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고 적당히 자극적인 맛있는 안주 딸려오는 곰돌이 샤베트가 인상적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임슐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가격은 대학가스럽진 않지만 딸기샤베트도 주시고 (ㅋㅋ) 친절하고 메로구이 시켰는데 플레이팅 잔뜩해오셔서 ㅋㅋㅋ 놀랐다 대학가는 메뉴가 다 이런가 싶기도하고?! 다른 테이블 보니 탕류 많이 먹는데 엄청 푸짐해보얐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코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자리가 넓어서 단체로 술마시기 좋다. 4만9천원짜리 사케+안주+디저트 세트를 시켰다. 사케도 맛있었고 밀푀유 나베도 양도 많고 맛있고 술안주로 딱이라 좋았다. 생선 종류는 까먹었는데 작은 생선 튀김도 추가로 시켰다.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다. 도쿠리로 핫사케를 시켰는데 너무 미지근하다 못해 거의 상온에 가까운 사케가 나와서 좀 실망했다. 다시 한 번 부탁드렸을 땐 그래도 꽤 뜨겁게 나왔다. 디저트로는 파인애플 샤베트가 나오는데 별 거 아니지만 되게 맛있게 먹었다. 혹시나 파인애플 과육도 파지나 싶어서 엄청 노력했는데 불가능한 걸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YSL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고대앞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는 쿠마. 기대1도 안하고 스끼야끼 시켰는데 생각보다 퀄리티도 있고, 맛있어서 놀람 ㅋㅋ 계란말이도 맛있었음. 가격도 학교앞이라 저렴한편! 안암오면 종종 와야지~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