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아이란을 시켰습니다. 산미 없는 부드러운 요거트에 오렌지청을 섞은 맛이었습니다. 양이 적은게 아쉬웠습니다.
두바이 타르트도 시켰는데 초코타르트에 피쵸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꽤괜
betterthanme
평일 좋다아 … 🤭 한 때 카이막으로 엄청 떴었던 하디르도 굉-장히 여유로울 때에 다녀왔습니당 !!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도 완전 인도 느낌 ~.~ 노래도 그렇구 소품들도 다 이국적이었어요 ㅎㅎ 인도 핸드크림이나 식품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저녁이어서 따뜻한 차와 카이막 먹었는데, 논탄토에서 먹었던 카이막은 식빵과 함께 먹었었는데, 여기는 굉장히 밀도 높은 치아바타와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스콘도 종류별로, 에그타르트도 파셔서 먹어보고 싶던 … 🤤
진짜 잘 꾸며놓으셔서, 한번은 방문해보기 좋을 듯 합니다!!
프로호응러
천상의 맛이라는 카이막을 맛보러 갔는데, 카이막도 카이막이지만 피넛크림 시그니쳐 커피 너무 맛있었다. 인테리어도 특색있고, 음료와 카이막이 맛있어서 주말에는 아마 웨이팅이 있을 것 같다. 가게 한편에 터키 특산품(?)도 판다.
늘
카이막을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놀라운 맛은 아니네요
밀크티도 무난무난
언뜻
고양 하디르
정발산동에 위치한 카페로 카이막을 팔아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아랍 느낌의 외관 덕분에 포토존으로 많이 쓰시네요. 커피 가격은 좀 비싼 편이고 무난한 맛. 카이막은 물소 우유는 당연히 아니라 진한 풍미는 덜 하고 리코타치즈 같은 담백한 식감. 꿀을 내주셔서 꽤 잘 어울렸고 치아바타 빵 질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려견 동반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