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
망원 “르보분”
베트남 음식점이구요
메뉴들 다 맛있어요!!!! 그중에 저는
✔️반미 젤로 맛있어요.....안에 야채랑 재료도
푸짐하고요 양도 많아요 !
쌀국수랑, 나시고랭 두가지도 넘 맛있게 먹었어요!
반미 땡길때 가보세요!
망원 한강 가는길에~ 포장에서 한강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듯 하네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
조세미
[르보분]
어김없이 맥주를 주문했고 쌀국수에 고추를 추가해서 먹었더니 없는 숙취가 다 해소되는 것 같네요. 고추를 추가하면 정말 쬐끔 올려주셔서 더 달라고 해야겠단 생각을 바로 했는데 먹어보니 딱 알맞을 정도로 칼칼하고 감질맛 나게 올라갔더라고요. 따로 추가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메뉴인 반미는 일행의 메뉴라 먹어보진 않았는데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
ㅎㄴ
사진이 너무 맛없게 나와서 사진은 패스.. 너무 맛있는 쌀국수 입니다. 넓적하고 부드러운 면과 육수가 잘 어울림. 쌀국수에 들어가는 고기가 찐이에요.. 배달 하실거라면 꼭 고기추가.. 추천합니다. 오징어 튀김은 가격대가 있지만, 먹어보면 납득 가능함. 깔라마리 생각하시면 딱 맞을 듯. 뭘 먹어도 실패가 없는 곳. 아주 굳이어요..
조세미
[르보분]
강아지 데리고 밥먹으러 갈 때 아무 고민없이 가는 곳 !
여기 휴무인 날엔 어디 갈지 고민부터 하게 됩니다 🥺
지옹
망원에 베트남음식 맛집 찾기 힘들었는데 드디어 찾은거 같아요 볶음밥 특이한데 맛있어요 똠양꿍 면이 제가 좋아하는 면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 또 먹으러 갈 거 같아요 다음엔 오징어튀김이랑 반미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