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영등포구

테이블링 - 솔트 앤 페퍼

솔트 앤 페퍼

3.9
(리뷰 9개)
위치서울 영등포구
영업중오늘 11:00 ~ 17:00
  • 메뉴
  • 리뷰 9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1:00 - 17:00
요일10:00 - 20:00
요일10:00 - 18:00
운영시간
오늘
11: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16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양식
  • 와인
  • 브런치
  • 주차불가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46%
  • 좋음
    38%
  • 보통
    0%
  • 별로
    8%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9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유영라이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소금과 후추를 잘 쓰면 감칠맛이 되는 걸까 ? 🧂 🏷️ 주요 메뉴 : 미트파이, 샌드위치 등 브런치 🍴맛 : 빵이 맛있고, 속재료도 감칠맛이 있어 자꾸 손이 가는 약간은 자극적인 브런치.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건강한 브런치보다는 조금 더 센 맛의 간단식을 원할 때 찾을만 한 곳. 주말이라 그런지 12시 방문했을 때 일행과 입장 후부터 웨이팅이 생기기 시작했고 메뉴 하나당 양이 엄청 넉넉하진 않은 편. 배가 고프다면 메뉴 수량을 넉넉하게 시키는 것을 추천..! 👶🏻 With baby : 아기의자 X, 방문은 할 수 있겠지만 으레 감성지향적인 가게들이 그렇듯 아기친화적인 환경은 아님.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im_cherryn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문래 체리평가 : 🍒🍒🍒🍒 📝 Blog : https://m.blog.naver.com/chae_zlul/224191828977 📍 Location 문래에 위치한 브런치·양식 맛집이에요. 한옥 감성과 아메리칸 무드를 섞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생길 만큼 인기 있어요 ⏳ - 🍴 What we had 감자 미트파이 🥧 라자냐 🍝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 - 💖 Wow Point 감자 미트파이는 부드럽고 묵직한 조합이에요. 라자냐는 기본에 충실한 안정적인 맛이에요. 몬테크리스토는 단짠 밸런스가 확실해요 🔥 딸기잼과 같이 먹으면 포인트가 살아나요 🍓 - ✍️ 후기 브런치지만 점심으로도 충분히 든든해요. 분위기랑 음식 둘 다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Rom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루벤 샌드위치 14,500원 📍프렌치 어니언 스프 16,000원 빵이 맛있어요! 어니언 스프 감동적이에여! 근데 샌드위치는 기대보다 그닥... 하우스 와인 8천원인데 맛 좋고 많이 따라주셔서 좋았어요. 반려견 동반 가능!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palemoon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문래 브런치 가게. 라자냐랑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평범했는데 루벤 샌드위치가 괜찮았음. 점심은 이용시간 1시간 30분 제한이 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문래동 브런치 먹으러 간 솔트앤페퍼 어니언스프, 루벤 샌드위치, 콜드브루, 드립커피 주문함! 실패한 메뉴 하나도 없이 다 맛있었음 따끈한 어니언스프에 빵 찍어먹고 샌디치 먹고 커피 마시니까 고냥 너무 행복했다 ♥ ♥ 둘이 가서 메뉴 두 개에 커피 한 잔 씩 마시니까 딱 좋았다 가격대는 무난에서 약간 있는 편 그치만 맛있어서 또 갈 듯!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