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어둡고 깔끔한 톤의 감성 카페
👩🏻💻2층에 카공석, 콘센트 있는 건 좋은데 의자가 상당히 불편해서 짧공 아니면 비추. 사람들 말 하는 소리가 좀 크게 들리기도 하고
🧡디카페인🔥: 맛이 좋네요, 초콜릿 맛 진함
🧡초코 휘낭시에: 길쭉하게 생겼고 겉이 특히 꼬독하니 바삭함
Story Kim
대구 종로 베이커리 카페
스테드 커피
햇살좋은날 여유 부리다옴
처음 방문한 카페 생각보다 좋았던 내부 자리
여긴 휘낭시에 맛집!특히 초코 휘낭시에👍
고소한 커피 한모금과 햇살 완벽한 시간
박산미
커피 생각보다 좋았다.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듯한 인테리어가 꽤나 고생했겠다 싶었다.
빵은 별로였다.
대구먹죽이
대구 중구 스테드 모르면 간첩!
구움과자부터 베이커리, 케잌이 정말 맛있는 곳!
커피도 진짜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로 항상 인기많은 카페!
제철에 맞는 케잌은 물론, 트렌드에 맞춘 디저트들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추천드려요!
또규마미
남편이 케이크먹고싶다길래 검색하다가 리뷰가 많길래 가봤어요
1층,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바형태의 자리가 있고
2층은 공간이 넓고 자리가 많아요~
메론말차케이크랑, 코코넛유자오렌지케이크 시켰는데 식감도 부드러운데 많이 달지않고
안에 과일이 가득 들어서 식감이 진짜 최고!
특히 메론말차케이크는 홀케이크로 주문해서 혼자 다먹고싶을 정도ㅎㅎ
커피도 맛이 진하고 깔끔~ 좋았어요
커피도 케이크도 가격대가 착하지않은데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다른 케익들도 맛보러 재방문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