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먹자
제주 음식점중에선 가장 최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찬 추가 리필이라 하기에
메추리알 몇개 더 먹으려고 했다가
욕 개같이 먹고, 김 추가로 먹으려고 물어봤더니
그래 그렇게 물어보면 어디가 덧나냐고 하시지를 않나
음식이 타서 나와 탄 것 같다 했더니 원래 이렇게 먹는 것이 솥밥이라고 하지를 않나
밥 먹기 전에 욕이랑 눈치를 너무 먹어서 밥 안 먹고 나왔습니다.
여사장님이라는 말도 아깝고
아줌마가 참 말도 행동도 눈빛도 더럽습니다.
굉장하게 매너가 없어요.
매장 방문 하셨을 때
아줌마가 서빙중이다? 싶으시면 그냥 가지마세요.
hoho
뷰만 굿. 그러나 유리창은 지저분.. 반찬 부실
그냥저냥한 곳
수이
만육천원 갈치솥밥...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가 반찬도 누룽지용 뜨신 물도 모든 것이 차갑게 식어있었고 김도 눅눅하고 ㅜㅜ
애초에 솥밥이랑 반찬이 같이 나오는 시스템이 아니라 반찬들 먼저 갖다주시고 한 5분 이따가 솥밥을 내주신 걸 보니 미리 다 담아둔 걸 내주시나 보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갈치...? 말린 갈치 물에 불린 거 아니고요...? 6천원이라고 하면 군말 없었을 텐데 ^^ 통창 자리값 때문에 1만원 더 받으시는 거라고 생각하고 씁쓸하게 나옴
버드리헵번
뷰 맛집에 혼밥 맛집이에요
솔직하게 써보지
협재솥! 해물을 못 먹는 친구와 고기를 못 먹는 친구가 섞여있는 멤버 구성에 선택된 식당, 협재솥! 전 흑돼지 솥밥을 시켰고 전복 솥밥 시킨 친구들이 많았어요. 일단 흑돼지 솥밥은 비쥬얼에 비해 그렇게 맛있고 추천할만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전복 솥밥을 시킨 친구들은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먹어볼 걸 후회함… 기본 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왔는데 그게 진짜 맛있었어요. 간장 게장은 1번 더 리필이 가능한데 저 진짜 감동하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