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북구

테이블링 - 물망초

물망초

4.3
(리뷰 3개)
위치서울 강북구
영업중오늘 17:00 ~ 02:00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02:00
요일17:00 - 02:00
요일17:00 - 02:00
요일17:00 - 02:00
요일17:00 - 02:00
요일17:00 - 02: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7:00 ~ 0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북구 한천로143길 34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사시미
  • 스키야키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67%
  • 좋음
    33%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롱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물망초라고 수유 좁은 골목 코너에 위치한 작은 이자카야를 아시나요?👀 꽃벽지에 원목테이블, 흘러나오는 시티팝이 걍 일본 골목에 위치한 작은 선술집에서 한잔 하는 기분 걍 들어버립니다 가성이 첵오에 다채로운 메뉴, 사이드 또한 술이 남아서 하나, 아쉬우니 하나, 궁금해서 하나 시키다 보면 어느새 도장깨기 하고있는 나자신 발견🤫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꾸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계원 가는길에 찜해뒀던 물망초 아주 겉모습부터 내 스타일 차돌 스끼야끼에 안키모…🫣 사장님이 혼자 하시다보니 조금 늦게 나오긴하는데 맛있습니다 일본 노래가 주구장찬 나오고 조용하게 떠들면서 간단하게 한잔하기 딱 좋아요 근데 왜 연휴가 끝났는지😭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hhyeon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수유역 근처 이자카야 맛집! 처음에 들어갈 때 문이 잘 안열려서 당황했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열어주셔서 머쓱해하며 입장 ㅋㅋ 먹은 메뉴 - 스지나베 - 하이볼_얼그레이, 짐빔, 시소 진짜 나베 미쳤음 국물을 어떻게 내신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진짜 맛도리임,, 먹으면서 감탄했음 그리고 닭고기랑 연골이 들어갔는데 개인적으로 연골의 쫄깃탱탱한 그 식감이 너무 좋아서 진짜 레시피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음,,,, 하이볼은 그냥 마시기 딱 좋은정도로 무난했음! 수유 근처에서 술 드실 일 있으시면 여기 꼭 가세요 제발 ㅜ 테이블이 별로 없어서 예약하고 가는 것도 좋을 듯!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