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뱁새
육회비빔밥 14,000원
밑반찬 잘 나오고 미역국 주고 육회 양 많아서 근처 육회비빔밥 중에서 가장 만족 재방문 의사 있음
직원 분들 친절하심
쥬
요즘 유행하는 고깃집 느낌! 구워 주고 반찬 여러가지 잘 나오고 고기 육즙 뿜뿜 느껴지게 두툼하게 구워 주는? 깔끔하게 먹기 좋은 듯🤎
capriccio
깔끔한 생선구이(고등어) 평이 괜찮아서 가봐야지 했는데 2인 세트메뉴 구성도 괜찮고 전반적인 간도 마음에 들었다. 3인이 방문해서 2인세트에 찌개하나 추가했다. 세트메뉴는 생선구이, 찌개, 작은 제육볶음 구성인데 양이 꽤 많다. 김치찌개나 순두부찌개 내용물도 많고, 적당히 칼칼하고 밑반찬에 김이랑 같이 먹으면 참 좋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생선구이도 맛있고, 제육에 쌈채소도 같이 나와서 풍성하게 먹을 수 있다. 평상시에 백반집처럼 방문해도 좋을 곳.
점심사냥꾼
한동안 안가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2인세트가 생겼길래 시켰는데 쉐어가 가능한 상대와 갔다면 이것저것 먹을수 있으니 2인세트 추천이다
찌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중 택 1인데 김치 택함
밖에서 사먹는 김치찌개가 대부분 달지만 그래도 여기 김치찌개는 덜 단편이고 김치 신맛도 적당해서 무난함
왠지 고등어가 더 작아진 느낌이었지만 화덕에 구운 생선 넘나 좋은것...........
Song
구워주니 넘 좋다.
감자샐러드도 괜찮고 깔려주는 밑반찬들이 꽤 수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