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강원 강릉시

테이블링 - 몽림

몽림

4.5
(리뷰 2개)
위치강원 강릉시
영업 전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요일16:00 - 01:00
운영시간
오늘
16:00 ~ 0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강원 강릉시 선수촌로 79-7

매장 Pick
  • 중식
  • 해파리냉채
  • 마라전골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5

  • 추천
    50%
  • 좋음
    5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후덕죽 셰프님 제자 분이 하신다는 "몽림" 크리스피몽덕을 먹어봤습니다. 튀긴 오리훈제를 밀전병에 부추무침 + 소스에 먹는 음식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있으나 양은 넉넉한 것 같아요. 일단 튀긴 오리훈제는 막 생각보다 엄청 빠삭하진않아요. 그리고 해선장+치폴레 소스 조합을 추천해주셨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해선장 소스에만 찍어서 부추무침과 함께 싸먹는게 맛있었습니다. 다만 밀전병 , 부추무침, 오리훈제가 전부 부드러운 식감이다보니 약간 심심한 느낌도 있긴했습니다.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한 음식인 것 같아요. 아 ! 그리고 블로그에 보면 웰컴드링크(돌배주하이볼)를 주신다고 적혀있는데 알고보니 주류를 주문을 해야 주신다고 합니다. 다음에 짬뽕이랑 어향가지새우먹으러 한번 더 방문해보겠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마이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강릉에서 이런 중식을 먹게 될 줄이야! 주차)매장 앞에 4대 가능해요. 웨이팅)주말 5시에 오픈하자마자 갔더니 한가해요. 홀이 작아서 인원이 많은 경우는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맛)메뉴판에 있는 모든 메뉴가 맛있을것 같아 고민했지만 시그니처 메뉴인 유린갈비와 제가 좋아하는 깐풍기를 시켰습니다. 유린갈비는 첫입을 넣자마자 감탄사가 나오는 맛입니다. 우선 갈비가 너무 부드럽고 양상추, 파채, 고추와 함께 먹으니 조화가 좋아요. 상큼 짭짤한 소스와도 잘 어울립니다. 마늘 소스 깐풍기는 색감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닭고기를 크고 질좋은 걸로 쓰시는 것 같았어요. 마늘 소스는 크림이 들어있어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서비스)웰컴주로 돌배하이볼을 주셔서 첫인상부터 너무 좋았구요. 에어컨 온도가 괜찮은지 먼저 물어봐 주시는 등 세심한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고싶은 집입니다. 다 먹을 때까지 또또 방문하고 싶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