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기 동두천시

테이블링 - 생연식당

생연식당

4.4
(리뷰 2개)
위치경기 동두천시
영업중오늘 10:30 ~ 21:30
  • 메뉴
  • 리뷰 2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1:30
요일10:30 - 21:30
요일10:30 - 21:30
요일10:30 - 21:30
요일10:30 - 21:30
요일10:30 - 21:30
요일10:30 - 21:30
운영시간
오늘
10: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1-865-7906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동두천시 어수로 105-3

매장 Pick
  • 한식
  • 동태찌개
  • 김치찌개
  • 된장찌개
  • 삼겹살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4

  • 추천
    67%
  • 좋음
    33%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개척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냉삼이 이렇게 맛있을 수가.. #생연식당 동두천에서 냉삼으로 꽤나 유명한 집입니다. 뭐 사실 냉삼이 맛있어봐야하는 생각이고, 대체로 바짝 구워서 몇조각씩 집어 먹어야 그나마 씹을만 한게 냉삼이라 생각했었죠. 이 집을 방문했을 때 일단 매장이 꽤나 넓어서 놀랬고, 저녁치고는 이른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꽉꽉차서 놀랐습니다. 일단 냉삼집이니 냉삼을 시켰는데 계란찜과 새우젓찌개가 써비스로 나오는데 오..새우젓찌개가 상당히 감칠맛 있어서 입에 짝짝 붙습니다. 새우젓이라고는 하지만 새우가 상당히 크더군요. 이걸 따로 메뉴로 팔기도 하는데 이것만 시켜도 밥한공기 뚝딱할 맛입니다. 냉삼이 나오는데 제가 지금껏 본 냉삼 중에 가장 두툼합니다. 냉삼을 구우면 물기가 많은게 대부분인데 이집은 물기가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아마도 좋은 고기를 따로 냉동한 듯 하더군요. 구워 먹어보니 생삼겹살 못지 않은 식감과 육즙이 느껴집니다. 냉삼치고 가격이 비싼데 그 이유를 알 듯 합니다. 냉삼에 대한 생각이 바뀐 집이 되어 버렸네요. 삼겹살과 함께 구성된 파채, 콩나물무침, 생채무침도 모두 잘 어울리는 맛이어서 대체로 조화롭게 형성되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tastekim_v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동두천 김치찌개&삼겹살 맛집. 원래는 굉장히 작은 건물이었는데, 장사가 잘 돼서 큰 건물로 이전했다. 규모가 워낙 커져서 왠만큼 사람 오는걸로는 한적해 보이지만, 그럼에도 점심저녁 중앙역에서 많은 사람이 찾는 곳. 오늘은 회식이었다. 열심히 삼겹살 먹고 도망치면서 리뷰를 적는다. [✔️ 메뉴] 1️⃣ 사실 김치찌개보다도, 고기보다도 이 집을 선호하는 이유는 밑반찬 때문이다. 집밥, 가정의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밑찬들의 질이 꽤 좋다. 고춧가루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새콤달콤 잘 무친 상추무침, 무생채도 아삭아삭하니 산뜻하고 콩나물무침도 딱 좋다. 제일 맛있는건 계란찜. 계란의 비린내도 깔끔하게 잡으면서 푸딩이 생각날 정도로 몽글하게 익혀냈다. 공기밥에 이것만 있어도 밥 먹는다. 2️⃣ 이 집은 냉삼. 뭐 구구절절 쓸 필요 없이 선도 좋은 냉삼이다. 맛있지만 상한선도 분명한. 3️⃣ 고기 시키면 무료 서비스로 멸치찌개를 주신다. 고추가 팍팍 들어갔지만 맑은 국물이다. 매운 맛은 거의 없지만 고추의 풋향이랄까 깊은 맛이랄까. 적당량 들어간 젓갈까지 이건 사실은 해장용. 4️⃣ 점심때야 김찌 먹으러 오지만 김치찌개는 요새 이만치 하는 데 많다. 고기양도 막 많진 않고 평범한 느낌의 맛. [✔️ 총평] - 밑반찬 맛집. 결론은 찾아올 필요까진 없으시다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