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켜누
점심에 든든하게 집밥 스타일로 먹고 싶어서 들른 마초갈비! 🍖 여기 점심 메뉴 구성이 진짜 혜자예요.. 쌈채소도 신선하고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잘 나와서 직장인 꿀 점심 장소로 인정입니다. 🍱
메인 메뉴 간도 딱 적당하고 밥 한 공기 뚝딱 비우게 만드는 맛이에요. 🍚 무엇보다 매장이 넓어서 회전율이 빨라 바쁜 점심시간에도 부담 없이 오기 좋네요! 가성비 좋게 든든한 한 끼 채우고 싶을 때 여기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
먹깨비요정찡
갈비도맛있는데 생갈비도 맛있음.항정살같아서 부위가 다른느낌?
가격.맛 게장리필..만점입니다ㅎㅎ
평범하고 편안한분위기
먹깨비요정찡
기대없이 갔는데 맛있고 가성비짱이라 대만족한곳!♡
등갈비품절이라 왕갈비 먹었는데 양념맛있고 퍽퍽함이 전혀 없어서 개인적으론 아주맛있었다.
갈비를 많이 먹어본편인데 1인분 18000원에 크고 양이 많아서
2인분만 먹어도 배부르니 가성비최고다
더 감동적인건..양념게장 무한리필
아니 살면서 거의 본적도없는데, 퀄리티가 판매하는것만큼
싱싱하고 맛있어서 놀랐다
고기값이상 게장먹어서 죄송해도 행복했다..bb
달달하고 살짝매콤
된찌는 중하.누릉지는 하 맛있는편은 아니지만
둘다좋아해서ㅎㅎ잘먹음
좋아하시면 시키셔도됨 맛없는건 아님
야채를 재활용하시긴 하지만 넉넉히 주시고 셀프여서
충분히 납득됬다.
샐러드도 맛있고 반찬,고기,24시 전부 완벽!
쿵
입사 이래 최고의 식사 🤩🤩🤩
하낭나
한국인 입맛저격
가격도 10,000원이면 충분히 대단
점심으로 굿굿
떡볶이만 먹다가 갈지도 모릅니다
소시지랑 햄은 좀 차가움 먹지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