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폼
카페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한식집!
정갈하게 나오고 반찬도 간이 적당함
삼치구이가 되게 맛있었다 두툼하게 두조각 나오는데
같이나오는 간장이 상콤함
구이도겉바속촉으로 잘 구워서줌 굿
soru
🫛 정동 빠르크 (재)
평일 점심시간 웨이팅 만만치않네요ㅠㅠ 일행이 다 오지 않으면 입장이 안되니 유의하셔요 !!
전부터 벼르고 있었던 고등어 구이 먹었는데 큼지막하게 두 쪽이나 나옵니다 ㅠㅠ 고등어만으로 배불렀어요 !! 함께 나온 국이랑 반찬도 너무 만족... 기다림의 미학이 있는 곳입니다...
👁👅👁
해외에 있다 잠시 한국에 들어온 친구를 위해
한식을 먹기로 하여 시청 근처 한식을 찾다가 간 곳
테이블이 많지 않다
셋이서 나란히 바 자리에 앉음
생각보다 주류가 다양함
1인 1메뉴로 친구 둘은 육개장을
나는 나물비빔밥을 시켰고 나눠먹을 사이드로
김치전을 했다. 김치전 바삭~~
다들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음!
변냥
뭐든지 다 나오는 한상 21,000원.
네, 나물도 먹고싶고 제육도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왜요?(
약간 비싼 감이 없진 않지만 도심에서 기분 좋게 한식 한상 받아먹는 돈으로는 나쁘지 않은 거 같고요.
반찬들이 전반적으로 간이 세지 않은 점도 좋습니다
(근데 미역국은 좀 짜요)
김벌구
한식이 최고죠
매일가봐야지 했는데
마지막식사는 여기 🤧
제육복음도 맛있고 누가 여기 간 심심 하다고 했는데
내입에 적당하면 절대 심심하지 않음
가게작아서 점심시간엔 웨이팅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