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봉
고기 맛있고 콜키지되니까 와인 사가지고 가면 좋고 육회 너무 예쁘게 나옴 ㅋㅋ
칸칸이 되어있어서 좋고 다 구워주시니 편함 직원분들 친절!
키토하는 코끼리
청기와타운 필수 메뉴 빗 살 로 스 !!🍖
런치메뉴로 먹었던 부위 중 가장 맛있어요 살살 녹아요
육회는 고깃집에서 먹었던 육회 중 손에 꼽아요
다른 부위들도 충분히 맛있어서 그런지 이 집은 안창살이 비교적 그저 그래요 원래 안창살 좋아하는데 여긴 다른 드시는 걸 추천!
연화
양념이 덜 된거래서 수원왕갈비로 했지만.
단맛은 뭐 별차이는 없을듯.
구워주니 좋고
찬이나 소스가 종류가 다양한 느낌.
순두부와 토장된장찌개는 그닥.
기름진 느낌이라 나와는 안맞는.
키토하는 코끼리
내가 사랑하는 청기와🇰🇷🌊
점심특선은 고기가격에 순두부찌개,냉면,토장찌개를 선택해서 추가로 주는 나름 가성비 메뉴입니다!
저는 토장찌개보다 순두부찌개를 추천합니다
점심에 뜯는 LA갈비 꿀맛🍗
그리고 청기와는 무조건 육회 드 셔 야 합 니 다.
아보카도 베이스위에 올라간 신선한 육회 조화가 기가막힙니다
키토하는 코끼리
누군가 청기와타운에서 고기 사준다고 하면 그 분은 귀인이에요
을지로점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종로점도 맛있네요!! 점심식사하기에도 좋고, 어른들이랑 가기에도 좋아요
첨엔 건물 외관땜에 외국인들 전용 식당같아서 선뜻 들어가기엔 허들이 있었는데 한 번 맛보면 이젠 청기와 컨셉마저 사랑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