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터진먹보
✏️ 삼겹살도 맛있지만 갱시기죽이 너무 맛있었던 곳 !
🅿️ 길가에 주차
💭 전체적으로 넓은 내부에 단체석도 잘되어있어 단체모임,회식,가족모임에 딱 좋을 것 같은 곳
💭 Tv도 있어 야구나 축구할때 술 한잔하며 스포츠 경기 보기에도 좋은 !
💭 그물삼겹살
국내산 삼겹살로 그물처럼 칼집이 나있어서 육즙이 더욱 가둬진 맛
식감도 너무 좋았고 겉바속촉이었던 삼겹살 ,,, 고소함 최대였어요 !
멜젓에 찍어먹으면 아주 최고조합입니다 ㅎㅎ ..
백와사비와 다양한 소스에 곁들여 먹을 수 있었고 삼겹살은
버섯과 치즈떡이 함께 나오는데 치즈떡도 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고깃기름에 같이 구운 고사리,콩나물,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이 2배였습니다 ㅠㅠㅠㅠㅠㅠ
💭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구수했고 차돌박이도 가득가득 들어있어 식사메뉴로
좋을 것 같아요 !
💭 갱시기죽
갱시기죽은 김치죽인데 경상도분들은 아마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쫄깃한 떡,밥이 들어있는데
칼칼하니 술안주로 먹으면서 해장도 동시에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맛도 너무 좋아서 ,,, 얼른 다음에 또 가야겠네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