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숮
[목포 / 석산(SUKSAN)]
규모가 어마어마한 대형카페는 맛이 그저 그러기 마련인뎅여기는 빵이 맛있네요
빵만 맛있는 게 아니라 케이크도 맛있고 가격도 과하게 비싸지 않았어요
목포사람들은 다 석산에서 만난다는데 그 명성에 걸맞게 수요일 4시경에도 이 큰 카페가 복작복작했습니다
동남아쪽 관광객도 2~3팀 있었어요
냠쩝챱호록
바다 뷰를 보며 휴식 할 수 있는 카페 석산.
주차공간 잘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듯.
케이블카 타고 영수증 지참해서가면 꽤 많이 할인해준다.
개인적으로 빵, 커피, 음료 다 맛있었음.
가격이 살벌해서 쉬면서 충분히 뽕뽑다 왔음.
그나저나 사진에 모히또랑 중화루 중깐이랑 가격이 같음;;
자릿값 진짜 적응안된다. 🥹
인형&토끼
커피랑 빵이 너무 맛있는곳..
카페규모도 엄청크고 뷰도 정말이쁘고 직원들도 정말친절해서 목포 갈때마다 들르는카페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다.
빵들도 하나하나 다 특색있고 맛있다.
특히 소금빵이 고소하고 짭짤해서 정말 맛있음.
칸쵸
예쁘고 베이커리류 만족입니다
다만 음료가 가격대가 좀 ㅜ
베이커리류는 대형카페에서는 가격이 나쁘지않은듯합니다
림베
뷰도 예쁘고 디저트와 음료 퀄리티도 좋았던
목포 카페 석산
시원하게 보이는 바다뷰도 좋고 시즌별로 바뀌는 포토존도 인상깊었다.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많고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자차로 이용하기에도 편함
대중교통으로 오기엔 애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