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북 구미시

테이블링 - 화육반점

화육반점

4.5
(리뷰 3개)
위치경북 구미시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19:30
요일11:00 - 19:30
요일11:00 - 19:30
요일11:00 - 19:30
요일11:00 - 15:00
요일11:00 - 15: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00 ~ 15: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월 두번째, 네번째, 다섯번째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북 구미시 상사동로 81

매장 Pick
  • 중식당
  • 짜장면
  • 짬뽕
  • 탕수육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5

  • 추천
    50%
  • 좋음
    5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picky_rec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저번에 배달로 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는데 블로그 글을 보고 친구가 궁금하다고 하기도 했고 야끼우동은 배달이 안되어서 같이 방문해봤어요 그래서 고기 짬뽕, 고기 튀김, 야끼 우동 요렇게 주문했어요 1시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꽤나 있더라구요 일단 먹어보았던 짬뽕! 매장에서 먹으니 토핑이 조금 더 있는거 같긴한데 똑같이 맛있었구 크리미하면서 불향 가득있는 술술 넘어가는 맛,, 고기 튀김도 바삭하고 고기 도톰하고 저번처럼 맛있었어요 이번에 먹은 야끼 우동! 보통 야끼 우동 하면 전분물 한 진득한 느낌의 야끼 우동이 많던데 여기는 빨간 양념으로 볶은 야끼 우동이라 좋더라구요! 짬뽕 처럼 고기 큼직하게 들어가구 양념도 간간해서 맛있어용,, 요런 스타일 잘 없는 야끼 우동이 원픽! 2명이서 와서 고기 짬뽕, 고기 튀김, 야끼 우동 이렇게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부족한 점 없이 깔끔하게 맛있움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picky_rec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화육반점이 맛집이라는 얘기를 듣고 저장 해놨었는데 이번에 배민 보다가 배달도 되길래 주문했어요 메뉴는 짜장 짬뽕 고기 튀김 3개 뿐이에요 그래서 오잉 찐맛집인가 하고 고기 짬뽕이랑 고기 튀김 주문했어요 근데 헉 맛있어요 짬뽕은 국물이 되게 부드러워요 크림이 들어간건 아닌데 크림처럼 부드럽구 찐하구 매콤하구 불향 가득에 아주 저의 스타일,, 건더기는 다른거 없이 고기 조금에 오징어 조금 그리고 양파뿐이거든요 근데 계속 들어가는 맛,, 저는 평생 짬뽕 면만 건져 먹는 사람이었는데 인생 처음으로 건더기, 국물 올 클리어,, 고기 튀김은 이름 처럼 탕수육이 아니라서 간장 양파 소스가 같이 왔더라구요 고기 튀김 먹어봤는데 고기 튀김도 색달라요 일단 개수는 몇개 안되는데 크기가 크고 튀김 옷은 바삭하고 탕수육 같은 튀김 옷인데 안에 고기가 크기가 커서 그런건지 부위가 다른건지 일식 돈카츠같은 느낌이고 지인짜 부드러워요 크기가 크고 튀김옷이 너무 바삭해서 입안이 좀 많이 까지긴해요 간장 양파 소스도 너무 맛있지만 탕수육 소스만의 맛이 있눈데 그 느낌도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 했어효,, 아무튼 맛있어서 그 얘기를 엄마랑 동생한테도 했는데 엄마도 그집 먹어보고 싶었다고 야끼우동 유명하다는 거에요.?.? 배민에는 야끼우동 없었어서 오잉 했는데 야끼우동은 면 따로가 안되서 그런지 배달 안하시나봐요 그러면서 짜장면 짬뽕 고기 튀김 시켜서 맛 보여줬는데 짜장면은 간짜장 느낌이었구 살짝 단 맛이 진했어요 짜장면도 맛있긴한데! 짬뽕이 진짜 맛있움,, 다음번에 야끼 우동 먹으러 방문해볼려구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얌 긋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내가 애정하는 고기짬뽕 찐맛집, 화육반점 🍜 진하다 못해 걸쭉한 국물에 고기가 듬뿍 들어간다 매콤칼칼하고 불향나는 푹 익은 채소도 굿 무조건 추천하는 고기튀김은 두툼한 두께의 고기에 얇고 바삭한 튀김과 새콤한 간장소스가 킥이다 여태 먹어본 짬뽕 중에 압도적 1위 등극•••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