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서초구

테이블링 - 분분 이수역점

분분 이수역점

3.7
(리뷰 6개)
위치서울 서초구
영업중오늘 11:00 ~ 20:3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20:30
요일11:00 - 16: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1길 23

매장 Pick
  • 동남아
  • 베트남음식
  • 쌀국수
  • 분짜
  • 주차불가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7

  • 추천
    50%
  • 좋음
    0%
  • 보통
    5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인생은기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지나가다가 들어왔는데 쌀국수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놀랬다 근데 여기에 숙주 면 육수까지 리필된다니 더 놀래버림 근데 맛도 너무 맛있고 칼칼하고 딱 해장하기 좋은 국물 내스타일이얌ㅎ 반미도 빠삭하고 달달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다❤️ 근데 바빠서 그런지 음식이 조금 늦게나오고 리필도 두번 말해야지 해주셔서 조금 아쉬운데 너무 친절하셔서 괜찮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둥둥이아부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무난무한하게 맛있다 가장 대중적인맛 대체로 자극적이다 맵단짠 윙봉은 교촌만큼맛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운센천하장구분점
    양 많음. 가격이 쎄네 했다가 양과 퀄보고 쉽게 수긍.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운센천하장구분점
    양 많음. 가격이 쎄네 했다가 양 보고 쉽게 수긍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무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빠른시일내 재방문🤭 쌀국수 국물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고기로 사태랑 차돌을 쓰네요 보통 양지 쓰지 않나? 반미도 뭔가 특이함 보통 바게트 쓰던데 여기는 치아바타 쓰더라고요 바게트 안좋아해서 오히려 좋아~ 담백한 맛이에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