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오레오츄러스를 파는 곳
롯데월드에서만 먹을 수 있난 것 같아서 1층 샅같이 뒤져서 먹음
거울의 방 옆으로 구석에 위치해있음
따끈한 추러스가 맛잇음
일반추러스는 살짝 식고 눅눅했는데
오레오츄러스는 좀 더 따끈하고 바삭했고
밀크쉐이크에 찍어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정말 얼음이랑 우유 놓어서 갈아주길래 더 만족해서
시원하게 그냥도 먹고
쉐이크에 츄로스 찍어도 먹으며 좋았습니다
하얀소스 주는데
얘는 그냥 기분 내는 정도로 먹어만 봄
상상하는 그 맛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