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뇸냠뇸
📍 문래 [이씨네]
문래투어 2차는 이씨네
여기도 좋아해주었닼ㅋㅋㅋㅋㅋ
특히 이날 고구마가 진짜 마싯..ㅎㅎ
여기 이 두 메뉴 꼭 드셔보세요 맥주안주로 굿
-
허니버터고구마 (10,000)
트러플마요프라이즈 (10,000)
기린생맥주 (7,000)
tomato🍅
트러플마요 프라이즈가 찐..👍🏻 트러플 향이 장난이 아닌.. ㅈㅎㄴ맛탱구리🤤
시안
한국인이라면 좋아할수밖에 없는 모츠나베입니다. 된장맛이 꽤나고 마늘향이 강해서 굿. 대신 좀 짠편입니다. 그래서 하이볼이랑 먹으면 단짠 굿 ㅋ 가격도 나쁘지 않고 ㄱㅊ았습니다. 난반은 아는맛이었고 고구마 튀김이 의외로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고구마 튀김 먹으러 또 가고파요. 다만 웨이팅 있을경우 2시간으로 이용시간 제한됩니다 문래는 금요일에 가니 죄다 이렇더라구용ㅎ 많이 시켜도 쫓겨납니당 ㅎ
푸딩쑤
분위기도 좋고 간단한 메뉴 이것저것 시켜서
한잔 하기도 너무 좋아요
반숙란 올라간 감자샐러드 너무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하이볼도 맛있습니다.
어려운데
맨날 손님이 많길래
딱히 갈데도 없고 해서 가본곳
맛은 정말 무난하고 특별할게 잘없다
가성비가 무난하고 딱히 맛없는것도 아니라
손님이 많은건 이해가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