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노원구

테이블링 - 쩝스버거

쩝스버거

4.3
(리뷰 5개)
위치서울 노원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6:30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노원구 상계로 91

매장 Pick
  • 양식
  • 수제버거
  • 주차불가
  • 혼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50%
  • 좋음
    5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일곱글자닉네임구분점
    리뷰 이미지
    노원구 맛집 쩝스버거입니다. 26년 5월 29일 점심 오픈런했습니다. 코리아버거챔피언십 예선에서 6등이라는 어마어마한 성적을 내고 올라와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모찌버거 세트를 주문했고 거기에 수제베이컨을 추가했습니다. 약 15000원정도 나온것으로 기억합니다. 맛은 독특했습니다. 모짜렐라의 부드러운 맛이 전반적으로 베이스에 깔려있었습니다. 베이컨은 바삭한 베이컨이 아닌 훈제 햄을 먹는 듯한 부드러움과 육향, 스모키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패티는 딱히 인상이 남지 않았을 정도로 베이컨과 모짜의 조화가 상당했습니다. 프라이즈는 무난했습니다. 특색이 있다고 느끼긴 어려웠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뒷맛이 남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강한 임팩트가 느껴졌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전반적으로 헤비하지 않은 음식을 좋아하는데 버거도 좋아하면 여기는 꼭 와보셨으면 합니다. 잘먹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고강덕구분점
    cheesy한 버거 먹고싶다면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미쓰순대[미순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노원역 쩝스버거 저녁 8시 이후에 갔는데도 웨이팅...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걍 포장으로 먹음 만드는데도 20분정도 걸림.. 패티가 맛있고 소스가 최고 👍 리치버거 느끼하고 맛있음 벅벅보단 덜 맛있긴하지만 ㅋㅋㅋ 구래도 노원에 이정도 햄버거가게가 있는건 좋다! 웨이팅이 심하면 쉑쉑가세여....만족도는 비슷한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진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오 친구가 햄버거 먹고 싶다고 해서 간곳인데 친구는 별로하고 전 엄청 만족했네요 ㅋㅋ 전 핫쉬버거 시켰는데 이게 뭔가 메인인거같아요. 소스가 프렌차이즈에서 느낄수 없는 맛인데 맛있고 새우패티도 새우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글쟁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노원역 근처 신상 수제버거 노원에서 보기 드문 개인 수제버거 매장 깔끔한 매장에 귀여운 로고가 인상적 젊은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매장 답게, 곳곳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데 메뉴부터 치즈, 불고기양념+청양고추, 아보카도+쉬림프 등 신박한 조합의 포치, 모찌, 핫불, 아쉬버거까지 4개로 구성 적당한 두께의 패티와 부드러운 번, 소스와 육즙의 조화가 아주 훌륭하다 맛 좋고, 양도 푸짐함 ㅎ 트러플 오일 뿌린 감자튀김과 위생장갑의 센스있는 배려까지 ㅎ 오래오래 운영하기를 바라고 싶은 곳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