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녀
소금라떼 시리즈 거의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고 ㅠ
드디어 소금 딸기도 영접. ㆅㆅ
찐한 딸기라떼 위에 두툼한 크림이 올라간다.
딸기라떼 자체도 딸기청이 듬뿍 들어서 맛있음.
짭조름한 소금크림+달달한 딸기라떼의 단짠조합 굿굿.
(그래도 여전히 소금초코가 원픽.)
이 맛에 이 양에 6000원이라니, 소확행.
소금다방 제발 오래 오래 있어주세요. 🙏
맛집남녀
광교에서 밥 먹고 자주 가는 카페. (나으 아지트)
평일 저녁은 상대적으로 여유로운데
주말 낮에 가면 만석일 때도 있다. ㅠ
커피 안 땡길 때는 역시 소금초코가 짱이다.
크림 양도 풍부하고 단짠단짠이 상당히 매력적임.
이번에는 마카롱을 시켜봤는데 마카롱은 쏘쏘.
오레오크림치즈와 쏠티카라멜. 꼬끄가 쫀득함보단 단단함이 강했다. 칼로는 잘 안 잘리니 그냥 살짝 녹이고
이로 베어먹는 게 더 나을 듯!
맛집남녀
소금라떼 너무 오랫동안 못 먹어서 그리웠어.
평일에 퇴근하고 가면 ,, 가끔 영업 시간보다
일찍 닫을 때도 있어서 몇 번 사먹지 못했다. 🥲
주말 낮에 방문하니 만석.. ㅎㅎ
처음으로 시켜본 말차소금. 역시 그냥 라떼나 초코가
훨씬 맛있었다. 소금의 짭짤한 맛에 단맛이 더 극대화되어
맛있다. 🥺
이제 소금딸기만 먹어보면 소금 시리즈 도장깨기 끝 💥
맛집남녀
그새를 못 참고 또 왔다. ㆅㆅ
말차 먹을까 하다가 라떼가 맛있어서
이번엔 소금빈커피와 소금모카로 주문 !
디저트도 땡겨서 고메버터스콘이랑 초코스모어쿠키까지
야무지게 주문함. 스콘이랑 쿠키는 다시 데워주시고,
딸기쨈까지 넉넉하게 같이 챙겨주셨다 ! 덕분에 마시멜로
쭉쭉 늘어나는 쫀득한 스모어 쿠키를 제대로 즐김. 스콘은 겉에 파삭파삭함이 대박. 버터 풍미가 가득하면서 퍽퍽하지만 씹을수록 고소한 것이 딱 상상하던 맛있는 스콘의 맛이랄까.
오늘도 크림이 절반은 차지한 소금커피.
소금빈 커피는 바닐라라떼+소금크림인줄 알았는데 라떼+바닐라빈소금크림이었다. 그래서 바닐라빈의 풍미는 덜했지만 뭔가 톡톡 씹히는 식감이 재미있었던.
다음엔 소금초코나 소금말차 먹을 듯 :D
맛집남녀
와 .. 존재를 잊고 있던 카페인데 친구 덕에 다시 방문 !
⛧ 크림라떼 좋아한다면 꼭꼭 방문해 봐야 할 카페이다. ⛧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 후에 또 갔더니
소금모카, 소금초코, 소금라떼
어쩌다 보니 소금종류만 세 가지나 맛보게 됨.
모두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각자의 매력이 있다..
일단 초코라떼는 찐하고 고급진 맛임.
웬만한 카페에서 파는 아이스초코보다 맛있었고
커피 안 마시면 무조건 추천 〰️
라떼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 산미 없는 고소한 라떼라
완전 취향저격.
모카는 초코와 라떼가 섞인 것인데 카페인맛 추가된 초코라떼 느낌. 초코>라떼>모카 순으로 입맛에 잘 맞았고
세 가지 모두 모두 크림이랑 잘 어울렸다. 크림이 밀도가 높고 아주 쫀득함. 미끌거리는 느낌이 안 남는 것을 보니 동물성 같다.
이게 또 그냥 크림이 아니고 소금크림이라 단짠단짠 대박.
첫입은 짭조름하게 시작해서, 쫀득한 크림이 부드럽게 감싸주고, 달콤한 맛으로 마무리된다. 중독성 대박.
자주 가야지. ㆅ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