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기 수원시

테이블링 - 소금다방

소금다방

3.3
(리뷰 6개)
위치경기 수원시
영업중오늘 11:00 ~ 21:0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30 - 19:00
요일12:00 - 19: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1-213-0103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107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카페
  • 커피
  • 소금커피
  • 주차가능
  • 반려견동반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3

  • 추천
    50%
  • 좋음
    50%
  • 보통
    5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남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소금라떼 시리즈 거의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고 ㅠ 드디어 소금 딸기도 영접. ㆅㆅ 찐한 딸기라떼 위에 두툼한 크림이 올라간다. 딸기라떼 자체도 딸기청이 듬뿍 들어서 맛있음. 짭조름한 소금크림+달달한 딸기라떼의 단짠조합 굿굿. (그래도 여전히 소금초코가 원픽.) 이 맛에 이 양에 6000원이라니, 소확행. 소금다방 제발 오래 오래 있어주세요.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남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광교에서 밥 먹고 자주 가는 카페. (나으 아지트) 평일 저녁은 상대적으로 여유로운데 주말 낮에 가면 만석일 때도 있다. ㅠ 커피 안 땡길 때는 역시 소금초코가 짱이다. 크림 양도 풍부하고 단짠단짠이 상당히 매력적임. 이번에는 마카롱을 시켜봤는데 마카롱은 쏘쏘. 오레오크림치즈와 쏠티카라멜. 꼬끄가 쫀득함보단 단단함이 강했다. 칼로는 잘 안 잘리니 그냥 살짝 녹이고 이로 베어먹는 게 더 나을 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남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소금라떼 너무 오랫동안 못 먹어서 그리웠어. 평일에 퇴근하고 가면 ,, 가끔 영업 시간보다 일찍 닫을 때도 있어서 몇 번 사먹지 못했다. 🥲 주말 낮에 방문하니 만석.. ㅎㅎ 처음으로 시켜본 말차소금. 역시 그냥 라떼나 초코가 훨씬 맛있었다. 소금의 짭짤한 맛에 단맛이 더 극대화되어 맛있다. 🥺 이제 소금딸기만 먹어보면 소금 시리즈 도장깨기 끝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남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그새를 못 참고 또 왔다. ㆅㆅ 말차 먹을까 하다가 라떼가 맛있어서 이번엔 소금빈커피와 소금모카로 주문 ! 디저트도 땡겨서 고메버터스콘이랑 초코스모어쿠키까지 야무지게 주문함. 스콘이랑 쿠키는 다시 데워주시고, 딸기쨈까지 넉넉하게 같이 챙겨주셨다 ! 덕분에 마시멜로 쭉쭉 늘어나는 쫀득한 스모어 쿠키를 제대로 즐김. 스콘은 겉에 파삭파삭함이 대박. 버터 풍미가 가득하면서 퍽퍽하지만 씹을수록 고소한 것이 딱 상상하던 맛있는 스콘의 맛이랄까. 오늘도 크림이 절반은 차지한 소금커피. 소금빈 커피는 바닐라라떼+소금크림인줄 알았는데 라떼+바닐라빈소금크림이었다. 그래서 바닐라빈의 풍미는 덜했지만 뭔가 톡톡 씹히는 식감이 재미있었던. 다음엔 소금초코나 소금말차 먹을 듯 :D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남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와 .. 존재를 잊고 있던 카페인데 친구 덕에 다시 방문 ! ⛧ 크림라떼 좋아한다면 꼭꼭 방문해 봐야 할 카페이다. ⛧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 후에 또 갔더니 소금모카, 소금초코, 소금라떼 어쩌다 보니 소금종류만 세 가지나 맛보게 됨. 모두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각자의 매력이 있다.. 일단 초코라떼는 찐하고 고급진 맛임. 웬만한 카페에서 파는 아이스초코보다 맛있었고 커피 안 마시면 무조건 추천 〰️ 라떼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 산미 없는 고소한 라떼라 완전 취향저격. 모카는 초코와 라떼가 섞인 것인데 카페인맛 추가된 초코라떼 느낌. 초코>라떼>모카 순으로 입맛에 잘 맞았고 세 가지 모두 모두 크림이랑 잘 어울렸다. 크림이 밀도가 높고 아주 쫀득함. 미끌거리는 느낌이 안 남는 것을 보니 동물성 같다. 이게 또 그냥 크림이 아니고 소금크림이라 단짠단짠 대박. 첫입은 짭조름하게 시작해서, 쫀득한 크림이 부드럽게 감싸주고, 달콤한 맛으로 마무리된다. 중독성 대박. 자주 가야지. ㆅㆅ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