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종로구

테이블링 - 삼성 치킨골뱅이 종로점

삼성 치킨골뱅이 종로점

3.6
(리뷰 5개)
위치서울 종로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4:00 - 01:00
요일14:00 - 01:00
요일14:00 - 01:00
요일14:00 - 01:00
요일14:00 - 02:00
요일14:00 - 02:00
요일14:00 - 00:00
운영시간
오늘
14:00 ~ 0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종로구 수표로 88

매장 Pick
  • 치킨
  • 술집
  • 맥주
  • 골뱅이
  • 예약가능
  • 포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6

  • 추천
    0%
  • 좋음
    80%
  • 보통
    2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타코와사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치킨 ㄱㅊ았는데 너무 빈약하게 생김 ㅋㅋㅋ 뭐 평범한 술집 야장하기 괜찮았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냠냠👩🏻‍🌾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야장을 찾아 헤매다 발견한 곳. 알바생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젓가락 떨어트리는 소리에 두 번이나 새 걸 갖다주시고.. 죄송해라. 치킨도 갓 튀겨 맛있고 골뱅이무침도 진미채가 들어가 맛있습니다. 맥주잔 보면 아시겠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JESSIE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만선호프 골목에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웨이팅이 답도없을것 같아서 걷다 걷다 비슷한 느낌의 노상 치킨집이 있길래 바로 착석! 만선호프랑 많이 떨어져 있는데 북적북적 사람이 많았다. 다들 만선 못가서 여기까지 온걸까? 옛날치킨이라 가볍고 바삭한 튀김옷에 케요네즈 샐러드 조합은 실패가 없었고 어묵탕은 꽤나 칼칼하고 매웠는데 양도 괜찮고 평타정도?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하동하동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그 시절 야장에서 먹던 1700과 한 병 요즘은 생맥하면 500 한 잔이었지만, 어릴 적 생맥은 1700이었다. 1700이 아닌건 알지만, 그래도 1700이라는 용량이 주는 안정감이 좋았다. 그리고 1700을 한 잔씩 마신 다음 남은 공간에는 한 병 부으면… 누구나 좋아하는 소맥이 완성된다. 항상 이 코스를 좋아했고, 즐겼다. 종로3가의 북적임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있다. 그래서 상대적인 한가함을 즐길 수 있다. 가게의 이름을 따라가는 마음으로 골뱅이와 치킨 세트를 주문했다. 물론 생맥 1700과 한병을 주문했다. 소맥을 말기 위한 자연스런 순서를 좇아가고 나면 골뱅이무침이 나왔는데, 어? 색다르다. 채소만 따로 무쳐내고 골뱅이는 접시 한켠에 통으로 나뒀다. 그냥 잘라서 먹으면 된다. 먹을만한 적당한 크기를 잘라서 골뱅이 위에 채소무침을 올려서 먹으면 맛있다. 을지로 골뱅이 골목과는 다른 맛이다. 좀 더 고추장의 맛이 강조된 느낌이다. 그리고 이렇게 먹으니 골뱅이를 찾겠다고 음식을 뒤적거리는 만행에서 자유로울 수 있었다. 치킨도 나왔는데, 정석이다. 튀김옷이 얇은 옛날 그 치킨이다. 적당한 염지와 얇은 튀김옷은 바삭함을 포기한대신 닭의 살결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옆에 같이 나온 케요네즈 샐러드는 치킨집 샐러드의 기본이다. 무엇보다 맘에 드는 건 가게의 분위기, 혼돈의 종로3가 답게 남녀노소가 다 집합해있지만, 그렇게 시끄러운 느낌은 안든다. 소리를 높이지 않아도 서로 대화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적당한 소음이 있는 그런 곳이다. 그런 곳에서 야장을 하면서 치맥을 할 수 있다는 건, 어찌보면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그때를 다시 기억나게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곳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요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세트로 먹었는데 맛 괜찮았을 ..? 거에요 .. (만취 상태여서..🙂)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