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맛도 좋응 구리 전통시장 내에 있는 육회 전문점! 2차로 가볍게 먹으러 갔는데 기본 소고기뭇국부터 너무 알차고 육회도 1만원 중반대인데 양도 너무 진짜 푸짐... 🙏🏻배부른 상태로 가서 남겻는데 다음엔 또 가서 제대로 먹어줘야겠음...! ㅊㅊ🔥
hodu
무난하게 괜찮은 육회 먹기 좋은곳! 좀 시끄러움
만종스
20.07.12
친구커플이 강추하며 데려간 육회집! 구리시장 골목끝자락에 위치해있어서 잘 눈에 띄진 않는다 주문은 육회+육사시미 세트로 했다
일단 육회는 뭐 맛없기 힘드니 역시나 굿굿! 양은 그리 많은편은 아닌데 딱히 적은거같지도 않고 그냥 적당한 듯 웬 흑임자소스? 같은걸 같이 주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리고 맛있다 나는 원래 육회만 먹는 걸 더 좋아해서 별로 안먹었는데 친구커플은 거의 뭐 긁어먹음ㅋㅋㅋ
여기 육사시미가 진짜 맛있다 예전에 두꺼운 육사시미를 처음 먹어보고 거의 그냥 원시인 된 느낌+강한 생고기향에 육사시미는 나와 안맞는구나 하고 다시 안 찾았었는데 하도 추천해서 먹어봤다가 넘 맛있어서 놀람 얇게 썰어놔서 엄청 부드럽고 꼬소하다 내스타일이양~~~ 앞으로 여기 육사시미는 종종 먹을 예정.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국도 맛있다 리필이 천원인데 할만한 가치가 있음 이거하나만 있어도 소주 한병 뚝딱할 듯 실제로 우리는 서비스까지 하나 받아서 세번 먹었다ㅋㅋㅋ
예전에 지나가다가 나중에 함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진즉 오지않은 걸 후회하는 곳이다 앞으로 구리에서 육회먹고싶다? 그럼 여기로 올 듯 추천~! 아 근데 옆테이블 연어보니까 양이 겁나 적더라 여긴 육회류만 먹는걸로
.
육회+육사시미 (₩28,000)
.
맛 ★★★★
가성비 ★★★★
총점 ★★★★
이나가
0. 이 골목이 구리 공무원 아트 중에 손에 꼽는다고 생각되는 지역인데 retro street입니다. 그냥 오래되서 인가 싶은데 음식점이 레트로 분위기로 통일 되진 않더라고요. 그냥 육회 땡겨서 방문. 1. 상호에 육회가 들어가긴 하는데 정말 놀랍게도 모두 육회만 시킨. 흠 양적인 면에서 결론부터 얘기하면 육회 육사시미 세트 시키긴 했는데 둘이가면 하나 시키고 먹어본 다음 또 시켜도 크게 상관 없을 듯. 세트 시킨다음 반 정도는 맛있게 먹었는데 반 정도는 있으니까 먹고 없어도 괜찮고 이런 느낌으로 안주 삼아서. 2. 회전율이 높을지는 모르겠는데.. 워낙 술판들이 많아서.. 그래도 거의 만석 상태 유지했으니 재료 묵히는 일은 없을거 같네요. 육회 자체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솔직히 같이 나온 가니쉬들은 조금 조잡 하긴 했네요. 그래도 흑임자 드레싱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는데 몇 점 먹다 그냥 기름장 회귀한거 보면 클래식은 영원한 법. 육사사미 보단 육회가 나은데 이건 그냥 제가 육회를 더 좋아하는 것 뿐.. 3. 주변 테이블이 모두 청하만 먹어서 청하 시켰는데 나름? 화장실.. 겨울에 여성분들 좀 힘들 수도 있겠어요. 가격 적당하니 갈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