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인천 연수구

테이블링 - 셀프이스팀 커피 로스터스

셀프이스팀 커피 로스터스

3.8
(리뷰 4개)
위치인천 연수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2:00 - 21:00
요일12:00 - 21: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인천 연수구 경원대로534번길 15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카페
  • 커피
  • 주차가능
  • 유아의자
  • 반려견동반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0%
  • 좋음
    10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Haryphoto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이 곳에 위치해도 손님들이 찾아올까?라는 반신반의로 방문한 카페! 가게 위치며, 외부디저트 반입가능이며 두가지 시스템을 보기만 해도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의지가 돋보였다. 마이픽은 "콜드브루 가든" 이었는데 메뉴에 표기된 것처럼 꽃,히비스커스의 뉘앙스와 오렌지필 맛까지... 콜드브루가 이렇게 향과 맛이 끝내준다니 놀랍다 놀라워!! 혹시 가향커피 또는 인퓨즈가 아닐까 싶어 사장님께 여쭤보니 추출시 티백으로 향을 냈다는 답변으로 가향커피라고 단정짓기엔 애매한 브루잉 프로세스네 아무튼 맛있는 커피로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낼 수 있어서 굿!! 다만, 선학경기장 근방에 자리잡고 있어 타이밍이 잘못 맞으면 운동 부대 형들의 우렁찬 대화를 크게 감상할지도 모른다. 이 부분만 제외하면 멍때리면서 조용하게 한잔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 같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나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1. 언제부터 있었나 찾아보다가 예전에 동네에 있었던 카페와 같은 곳이라는 걸 찾아내었다. 구월동 길병원 옆에서 있다가 2019년도에 사라져서 아쉬워 했는데 2022년 말 이 지점이 생긴것을 확인. 읭? 2. 알게된건 인천유나이티드 20주년 사진첩을 판다고 해서 저장해 놓고 있었는데 무슨 관련이 있는지까지는 메모해 놓지 않았네요. 안쪽에 로스팅룸이 있고 원두는 크게 두종류? 필터커피도 있고요. 다운템포라는 원두의 플랫화이트를 주문했는데 꽃향기로 설명된 원두의 라떼류는 신맛이 치고 올라와 불쾌할 때가 많았는데 여기는 적절히 조화된 맛이었습니다. 3. 주차장도 있고 도보로는 문학경기장 도보 10분 정도? 공간이 엄청 넓은 것에 비해 테이블은 많지 않은데 그렇게 사람이 많을 것 같지도 않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Seyeon.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1년 사이에 실망스럽게 바뀌었다ㅠㅠ 쿄베이커리와 콜라보도 끝난것 같고 자리를 넓히긴 했는데 내가 좋아하던 좌석 배치가 바뀌었다. 여러모로 예전이 좋았는데 밀크티를 시켰는데 티백이 아니라 시간이 좀 걸린다. 향이 좀 독특한데 기존의 밀크티와는 좀 많이 다르다. 근데 나는 약간 약맛나는 기분.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Seyeon.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내가 정말 사랑하게된 장소♡♡ 일단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든다.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 테이블 간격도 넓은편이다. 그리고 정말 나만 알고싶지만 뒤쪽 창가자리 너무 좋다ㅠㅠ 쇼파가 창가쪽을 보게 두 개 놓여있는데 참 좋다. 커피를 안마시는 나에게 밀크티도 있어서 더욱 더 좋았다. 밀크티 아이스는 홍콩에서 먹었던 맛이 연상되었는데 홍콩보다는 훨씬 덜 진했다. 그래도 맛있었음. 디카페인도 있는 것은 더더욱 마음에 든다. 밀크티쉐이크같은 것은 휘핑얹어서 나오는데 괜찮긴 했지만 밀크티맛은 별로 안났다. 그리고 쿄베이커리 빵 처음 먹어봤는데 먹물연유빵사서 나눠먹었다. 연유부분이 달달하고 빵은 무난무난했다. 저녁에 갔더니 베스트빵들은 빠져있었다. 다만 매우 아쉬운 점은 빵을 데워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렌지라도 마련해주시지ㅠㅠ 그냥 빵을 봉지째로 주신다. 저 사진속 빵도 짤라달라고 요청해서 잘라주신 것. 빵집이랑 콜라보했으면 그정도는 갖추어야되는거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이번에 아이스크림 신메뉴 출시한다고 시식을 주셨는데 아이스크림은 무난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