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벌구
냄새가 안나는 우육면
갈비탕같은 우육면
향신료 딱히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극찬
나는 음 글쎄 ㅋㅋ
매운양곱창탕면은 맛없다 ㅠ;;;
나는 면보다 밥파라서 밥으로 변경함
만두는 맛있어
야간열차
와 순화동 더샵 지하에 먹을게 이렇게 많았다니..
오한수 우육면가 오랜만에 왔는데
고수/파 무한 추가 가능, 면사리 추가 가능해서 좋았음….
soru
🏡 오한수우육면가 순화점
이 근처에 거의 스타벅스만큼 많은 오한수 우육면가!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약간 갈비탕과 칼국수의 중간 같달까요 김치도 칼국수집 겉절이 스타일ㅋㅋㅋㅋㅋ
국수도 맛있지만 이집의 킥은 만두입니다 꼭 시켜보세요!
❤️거네❤️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우육면 집이예요. 홍콩식 우육탕면이라고 하는데 국물이 아주 진해요. 다른 우육면집에 비해 덜 기름지고 깔끔해서 쌀국수 육수랑 비슷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청경채 도가니탕면도 베이스 육수는 동일해서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매운 다데기도 따로 준비 되어 있는데 저는 기본이 더 맛있었어요. 매운양곱창탕면은 양곱창이 많이 들어있진 않았는데 빨간 국물 땡길 때 선택하기 좋은 메뉴였어요(ᵔᵕᵔ) 여기선 군만두를 꼭 주문하셨으면 좋겠어요. 속이 꽉찬 만두가 겉바속촉으로 나옵니다. 만두 맛집같아요!!!!! 같이 나오는 김치도 칼국수 겉절이같은 마늘맛이 많이 나는 겉절이라서 만두랑 잘 어울려요. 고수나 밥이 필요하면 별도로 요청시 주시니, 고수 좋아하시면 꼭 얘기해서 곁들여 드세요! 홍콩 우육탕면 9,200 청경채 도가니탕면 11,000 매운양곱창탕면 13,000 군만두 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