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아니 넘 비싸.. 근데 맛은 괜찮긴 해... 볶음밥 냉동이겠지 싶은데 왜 맛있고 난리? ㅋㅋㅋ 배달이 많은 집인데 작게 테이블 세네개 있어서 먹고갈순있다. 회사앞이 소스도 무료고 밥도 무료라 고마운걸 몰랐는데 여기오니 공기밥도 돈받고 땅콩소스도 돈받아서 속상해쪄.
최쿠키
그저 jmt
양 핵많음
근데 요즘은.. 너무 날바날이 심해서 최고맛있을때도 있고 별로 맛없을때도 있어서 슬픔 ㅜ
살구맛
훠거는 먹은 적이 있었지만 마라탕을 먹은 적은 없었긴 했는데, 여기서 인생 최초의 마라탕을 먹었습니다. 대충 휘적휘적 재료 넣어서 먹었습니다.
장점 : 얼레벌레 재료 넣어도 어느정도 양이 차서 좋았습니다. 국물이 좀 자극적이긴 한데, 제 입맛에 맞긴 해서 다행이었습니다.
단점 : 첫 마라탕 먹는 경험이긴 해서 단점은 없긴 한데, 나중에 또 먹어봐야 좋고 나쁨이 나올거 같네요.
최쿠키
강남구 마라 1등
(배달) 몇십번은 시켜먹은듯 💦
가서도 몇 번 먹어봄
프랜차이즈이지만 다른 지점에 비해 맛있
그리고 양이 짱 많음
일하시는 분 손이 크다 🙌
념
이 근방 최고의 마라탕 가게.
점심시간 눈치 싸움이 장난아님.
월요일(?)이거나 비오는 날 방문 시는 바로 입장 가능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