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모린
카카오맵 후기가 좋아서 들려봤는데
맛이 좀 애매했습니다
커피가 산미있는 타입이라 제 취향이 아니었음 ㅜㅜ
케이크는 바닐라생크림으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바닐라가 아주 진하진 않고 평범맛 정도였어요
하지만 굉장히 위생이.청결한 인상이 있었습니다
손님이 붐비지 않는 카페라 스터디 목적
또는 친구랑 대화나누러 방문하긴 좋을거 같아요
먹을때 행복한 젤리
여기 4,5번은 간거같은데 리뷰를 안썼길래 지금이라도 써보기^^.. 카공족 있는 곳은 수다를 맘껏 못떨어서 꺼리게되는데 여긴 공부 분위기가 아니라 편안하게 신경안쓰고 수다 떨기 가능하다. 빙수는 첨 먹어봤는데 블루베리가..아주 한가득이다. 원래 빙수 먹으면 마지막에 얼음만 남는거 아니었냐구... 여기는 오히려 블루베리가 남아서 한알씩 집어먹는다! 그리고 여긴 빙수보다도 케이크 맛집이다. 단호박치즈케이크 최고 앞으로도 종종 갈 예정. 멀리서 올정도는 아니나 근처산다면 가볼만함. *22.12 추가 딸기생크림케이크 존맛 크림 달달하니 넘모 맛있고... 하지만 최애는 여전히 단호박 ㅋㅋ
달리자크롱
[ 석계에서 맛있는 케이크 먹고싶으면, 후아나 카페] 저번에 케이크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재방문한 후아나. 창가자리에 앉았더니 바람이 솔솔 들어와서 봄냄새를 맡을 수 있었다. 산뜻한 봄내음~ •생크림딸기케이크 6500원 이번엔 생크림케이크를 주문했는데 기대치를 채워줬다. 부드럽고 달달한 생크림과 촉촉한 시트-딸기는 왜이렇게 달콤한건가요! 사이사이에 달콤한 딸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마카롱(얼그레이/요구르트) 2500원 요구르트보다 얼그레이가 더 맛있었다. 요구르트는 진짜 새콤달콤한게 요구르트 맛이 나서 신기했다. 꼬그랑 필링은 부드러운편. 케이크에 비해 마카롱은 평범했다. •아메리카노 3500원 •바닐라라떼 4000원 (아이스 500원 추가) : 음료는 너무 무난해서 할말이 없드아.. 수다떨고 케이크 먹으러 재방문할래요!
달리자크롱
라즈베리치즈무스 넘 맛있어요! 또 갈거에요! +_+ 석계역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가, 망플 리뷰가 있는 곳일래 가봤습니다. 3층에 있어서 눈에 띄는 카페는 아니어서 사람도 없고 한적해요. 따뜻한 느낌이 드는 카페고요. 깔끔합니다. 사장님께서 세심하게 곳곳을 신경쓴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요즘 이런 카페는 워낙 많아서요. 맛이 없으면 잘 안가게 되는데, 여기는 케이크가 맛있어서 다른 케이크도 먹어보러 재방문 하고 싶습니다. 케이크 위에는 라즈베리맛무스고 아래는 크림치즈와 요거트가 섞여서 상큼한 맛이 납니다. 특히 냉동 블루베리와 함께 먹었을때가 더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지 않은 케이크라 좋았습니다. 맛있다와 괜찮다 사이에서 맛있다에 가깝기 때문에, 맛있다로! 석계역 근처 괜찮은 디저트 카페 발견해서 기분이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