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상호명은 불닭발 불삼겹인데
오징어회/튀김, 광어무침 이렇게 메인메뉴입니다🤣
그런데 늦게 가면 오징어회는 품절이더라구요
멀리 찾아가봤는데 꽤나 격이 다른 튀김이었고, 사장님도 왕왕 친절하십니다 (귀가할 때 추울거같다고 핫팩주신...!)
대기도 꽤나 있는편이라는데, 한번 재방문해서 오징어회를 먹어보고싶어요
보노
하남 찐주민만 아는 찐노포
간판과 달리 오징어메뉴가 유명한 곳, 😬
몇 년전에 가보고 최근에 생각나서 방문!
평일 6시쯤 가서 웨이팅은 없었다ㅎㅎ
오징어회 무침이 먹고 싶었는데..
이번에도 오징어가 없어서 광어회 무침으로 먹었다.
오징어튀김도 넘 내스타일!
불삼겹? 우동 알밥까지 둘이서 다섯개 클리어..
가끔 생각나는 곳이다.
LSH
친구 추천으로 찾은 맛집입니다!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맛집으로 사장님이 바로바로 살아있는 오징어 잡아서 무쳐주는 곳입니다(ว˙∇˙)ง 무침 양념도 넘 맛있지만 튀김도 바삭 쫄깃해서 넘 맛있었네요 추가로 알밥도 주문했는데 알밥 사이즈도 가격대비 특대 사이즈라 넘 만족스러웠습니다(사이즈가 특대 뚝배기입니다) 이번 달 술과 먹을 안주를 고민하고 있다면 여길! 꼭 방문해보세요\( ˙▿˙ )/ ■산오징어무침+튀김 ₩28,000 ■알밥 ₩6,000 □월~토요일 (17시~24시 운영 [Last order 23시]) □가게가 협소한 곳이라 손님이 붐비는 시간대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게에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