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감자
남동생 데려가기 좋은 가성비 고기집,
두툼한 삼겹살, 목살 무한리필!!😛
두툼한 삼겹살을 17,700원에 숯불구이로 무한리필이라,
양껏 먹고 싶은 날 딱 좋은 곳이다.
느낌상 셀프로 구워먹는 범식당 하위버전 정도로 보면 될 듯. 들기름 냉면도 퀄리티는 낮지만 비슷한 느낌.
청결이나 분위기보다는 가성비와 양을 우선하는 사람에게 추천. 서비스면과 청결도 부분에선 가격을 생각하며 흐린눈 해야함 ...!
고기 퀄리티도 생각보다 꽤 먹을 만해서, 가성비로는 만족.
가성비 중시하는 남동생 데리고 두 번이나 갔던 곳.
크게 기대 없이 배부르게 고기 먹고 싶을 때
찾아가기 괜찮은 집이다!
남동생과는 종종 방문할 곳🙂↕️
조잉
웨딩사진찍고 동네 돌아오니 23시...
쫄쫄 굶다 먹은 고기는 더 맛있었슴다...
영업하시냐고 전화하고 갔는데
편하게 있다가 가라고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짱 감사했어요
정진식당 최고야 🥹
조잉
원래 일반적으로 장사하시다가, 작년 말부턴가 7주년 기념으로 무한리필 17,700원 행사하시는데 말이 안돼요. 고기 질이나 서비스같은건 모두 동일합니다. 이거 이렇게 장사하면 남으시려나 싶은데 일단 항상 갈때마다 만석이긴 합니다. 두꺼운 오겹살이랑 목살 너무맛있고 사이드도 맛납니다.
투명한반창고
사실 고기 맛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데 가끔 생각이 깨지는 경우가 있다. 돼지갈비는 평범했지만 살이 붙어있을 정도로 두툼한 돼지껍데기는 쫄깃쫄깃하고 모찌떡 같은 식감이 일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