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ha
칼로리는 낮으면서도 풀떼기 아니고 맛있는 머 없나? 라는 생각에 뽈레에 구축해둔 무수한 핀의 숲을 헤매던 중 여기네! 라는 감이 와서 즉시 출동. 그런데 그릭 요거트 초짜인 탓에 토핑을 너무 퍽퍽하게 구성한 듯. 아님 원래 그런 건가요? 머릿속에 상상한 맛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었는데 그건 대착각이고 그릭 요거트란 이런 거구나 하며 꾸덕한 요거트를 천천히 씹듯이 먹었다. 건강의 현신같은 맛이었다🙄 먹고 오려 했지만 자리가 딱 저정도여서… 난 차마 사장님 마주보고 못먹겠더라😭 다음엔 위에 꿀이나 시럽을 추가해볼 예정.
쥬
📍 스푼 [서울/광화문]
도렴빌딩 지하에 있는 그릭요거트 전문점이고 오전 8시부터 영업해 출근길에 픽업했어요🥣 제가 그릭요거트 알못이기는 하지만,, 먹어본 그릭요거트 중에서는 제일 제 취향이더라구요! 꾸덕하다는 후기가 많은데 생각보다 꾸덕하지 않고 쫄깃한 젤라또 식감? 산미 적은 편에 아가베 시럽 선택하니 은은하게 달았어요🤍 토핑은 선택하는 것에 따라 가격 차이 있고 과일 따로 포장 옵션도 있는데 추가 비용 있어요! 매장은 협소.. 거의 없는 편이라 포장을 추천합니다~ 플레이버 그릭요거트도 궁금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ㅎㅎ
ಣ 스푼그릭 S
heavenly
광화문역 근처 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그릭요거트집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종류가 매우매우 많아요
저는 첫방문인 만큼 기본맛을 시켰는데, 딱 적당한 꾸덕함에 시큼함 없이 담백고소한 요거트였습니다 굿! 양도 정말 많아요
파인애플은 서비스로 넣어주셨는데 하나도 안 시고 매우 달고, 나머지 과일들도 다 괜찮았어요 🍍🍌🍎🍊
기본 그래놀라가 매우 매우 고소하고 건강한 곡물맛이라 좋았어요 시럽은 다이어트 하느라 안 넣었는데 넣으면 딱 완벽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과일은 일부 유료, 견과류 종류는 전부 유료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진 않지만 그래도 갈 가치가 있어요
7천원 정도에 이렇게 많은 그릭요거트와 과일을 먹는다니!
seul
과일 낭낭하게 담아 먹는 그릭요거트. 요즘 꾸우덕한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여기저기 찔러보고 다니는 중임. 이집 특징은 요거트 자체는 무난한데 과일 토핑이 다양하다는 것이다. 국밥 가득한 식당가에서 산뜻 상큼한 거 먹기엔 나쁘지 않을 듯.
kalbi
#광화문 #그릭요거트 점점 맛있어지는 그릭요거트 맛집..ㅠㅅㅠ 체리.블루베리.와인무화과 이렇게 플레이버를 판매하시기 시작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중간사이즈 5,500원에 저는 꼭 그래놀라 추가해 먹는 편! 지금 와인무화과만 계속 못 먹어봐서 노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