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동대문구

테이블링 - 골드케밥

골드케밥

3.9
(리뷰 3개)
위치서울 동대문구
영업정보 없음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운영시간
-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12

매장 Pick
  • 중동음식
  • 케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9

  • 추천
    50%
  • 좋음
    0%
  • 보통
    5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살구맛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연휴 마지막날에도 아차산을 갈까하다가.. 피로가 격한 관계로 언덕을 오르고 난 후, 케밥을 먹어야겠다 싶어서 왔습니다. 특징 : 집 앞에 있는 콩 케밥보다, 여기가 더 나은거 같았습니다. 믹스 케밥이랑 제로콜라를 먹었는데 양고기, 닭고기 먹고 싶을 때 먹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가성비가 케밥에 음료가 가장 나은거 같더라구요. 맛 자체는 평범한케밥입니다. 고기 누린내는 나지 않았구요. 한끼 때우기는 괜찮은거 같아요. 총평 : 양고기 먹을 싶을 때 간간히 들리기 좋은 곳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살구맛구분점
    리뷰 이미지
    인도카레집은 종종 보이지만, 케밥집도 이 금방에 잘 없습니다.. 그래서 땡길때 왔습니다 장점 :믹스 박스 플래터를 시켰는데, 그 안에 소고기, 양고기가 맛있었습니다. 양고기 혼자 먹기가 흔치않을때 좋습니다. 단점 : 양고기의 영향이지맘,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다른 브리또전문점 보다는 있는편인데, 감수 가능한 금액 아닐까 싶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살구맛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드물게 있는 케밥집이 있어서 여기에 왔습니다. 양고기랑 닭고기 믹스해서 케밥 먹었는데 의외로 양이 적은것 처럼 생겼지만, 실제로는 든든하게 먹어서 맛있습니다. 서브웨이가 땡기는데 기분 전환 할 때 좋을거 같아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