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5
고양 스타필드에 가서 보면 늘 줄 서있는 식당들이 있어요. 지하에 있는 식당중에선 초밥집과 샤브샤브집.. 그 중 줄이 좀 덜 길었던 1인 샤브샤브집, 샤브보트에 다녀왔슴다. 샤브샤브 종류 (소고기/소고기토마토/소고기커리/마라탕/한우샤브)를 고르면 자리에 육수와 야채, 면을 세팅해주신 후 안내해주십니다. 저는 소고기와 소고기토마토를 주문하고 번갈아 먹어보았어요! - 소고기토마토(12,900) : 일단 도전이었는데요.. 맹맹한 육수에 토마토가 스치는듯한 느낌? 살짝 매운편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매운맛도 잘 안느껴졌고 그냥 토마토향 물이라고 할까요? 전 뭔가 찐한 토마토스튜 느낌을 생각했는데 밍밍한 맛이라 약간 실망했어요. - 소고기(11,900) : 소고기 샤브, 기본은 맛있냐? 하면 그것도 아니에요. 토마토에 비해서 먹을만한건 맞는데요. 요것도 맹맹한 맛이라 야채 때려넣고 고기 샤브한거 칠리소스에 듬뿍 찍어먹어야 그나마 맛이 좀 나더라고요.. 헤헷.. 만원 초반대에 야채, 샤브고기, 칼국수 면까지 나온다니 가성비가 좋아보이지만... 전체적으로 양이 적은편이에요. 그리고 칼국수라고 나온 면은 얇디얇아 소면같은 느낌이랍니다. (면 식감도 별로였어요!) 영양죽(1,500)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요걸로 그나마 배 채운 것 같습니다. 혼밥하기 엄청 좋아보여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실망했던 식사였습니다 흑흑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