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5
배달로 늘 시켜먹었던 선넘은파스타가 밤리단길로 이사간 후 배달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하세요.. 그렇다면 먹으러 가야지요! 칭구칭긔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가게는 약간 협소한 편인데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 좋은 날 밖에서 파스타랑 맥주 한잔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멋졌습뉘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감바스오일파스타, 바질크림파스타, 뇨끼! 감바스오일파스타는 배달 주문때 늘 시켰던 제 최애 메뉴인데 만들고 바로 먹을 수 있다니 더 기대가 되었어요. ✔️ 감바스 오일 파스타 & 마약마늘빵 (13,900) : 모든 오일 파스타를 사랑하는편... 감바스오일파스타는 편마늘이 정말 가득 들어있고 새송이 버섯, 새우가 들어가있어요. 새송이버섯은 오일을 머금어서 씹는 순간 팡팡 터져요. 선넘은파스타의 감바스파스타는 한국적인 너낌이 가득한 오일파스타입니다. 같이 주시는 마약 마늘빵도 진짜 맛이써요... 배달 주문할 때 늘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지금은 추가가 안되더라고요ㅠ ✔️ 바질 크림 파스타 (12,900) : 바질 향을 좋아하는 편이라 메뉴 이름 보자마자 당연 주문 ! 바질 이름값하듯이 초록초록한 크림위에 빨간 토마토 쏙 쏙 올라간 파스타가 등장했어요. 이건 .... 은은하게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바질 향이 튀지읺고 크림이랑 잘 어울리는 편이었어요. 파스타 속에 들어있는 브로콜리와 버섯 집어먹는 재미도 있어요 ◡̈ 크림이 맛있으니 뭘 넣어두 맛있는 편 ✔️ 프라이드 뇨끼 with 고르곤 소스 (11,900) : 이건 저보다 먼저 선파스타 다녀온 친구가 강추한 메뉴입니다. 뇨끼를 튀겨 소스와 함께 먹는 !! 금방 금방 만들어 주셔서 뇨끼가 뜨끈하고 좋더라구요!! 쫀득한 뇨끼는 아니구 폭신한 뇨끼였고 소스에서 약간 흑임자같은 ? 꼬수운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맛 좋은 파스타집이라고 생각합뉘다. 친구들이랑 맛있는 저녁 할 수 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