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기 고양시

테이블링 - 선넘은 파스타

선넘은 파스타

4.5
(리뷰 4개)
위치경기 고양시
영업중오늘 10:00 ~ 21:00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00 - 21:00
요일휴무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요일10:00 - 21:00
운영시간
오늘
10: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6:00 ~ 17:00
정기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전화번호
031-921-0815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441번길 51-2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양식
  • 파스타
  • 주차가능
  • 유아의자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5

  • 추천
    60%
  • 좋음
    4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일산대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파스타 소스가 존맛탱구리 면은 살짝 아쉽지만 소스가 맛있다 해장 국물 파스타 맛도리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여행자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가게가 좁지만 음식은 맛있었다. 5명이서 갔는데 이런 건 좀 힘들 것 같고 최대 4명 정도가 적당하다. 2명이 제일 베스트이긴 하다. 짬뽕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까르보는 조금 느끼..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뇽뇽기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첫 뇨끼를 여기서 먹었는데 꽤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댜🫶 다른 메뉴들은 사실 큰 기대를 안하고 입맛에 안맞으면 피자나 먹어야지..생각하고 갔던곳인데 피자가 제일 무난하고 파스타랑 뇨끼가 넘나리 맛있었다는! 감자과자맛..? 양념감자맛..? 어디선가 먹어본 뇨끼맛.. 마늘빵이랑 먹으니 존맛탱인데 마늘빵도 '입천장 안까지는 마늘빵' 이라는 닉값을 제대로 함요 파스타도 약간 매콤쓰라 오히려 됴하🤎 아는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일산 밤리단길.. 주차하기 빡시자나여? 근데 그 빡침을 잠재울만큼의 맛이라 대중교통 타고 와서라도 먹고 싶은 곳이 되어버림요 물론 다들 입맛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양식 먹고나서 입안이 깔끔하다고 느낀건 여기가 처음이고 혹시라도 냄새날까봐 고민이라면 여기 센스 넘치게도 화장실에 가글이랑 이쑤시개 등등 미용잡화가 있으니 이용ㄱ!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하이5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배달로 늘 시켜먹었던 선넘은파스타가 밤리단길로 이사간 후 배달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하세요.. 그렇다면 먹으러 가야지요! 칭구칭긔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가게는 약간 협소한 편인데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 좋은 날 밖에서 파스타랑 맥주 한잔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멋졌습뉘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감바스오일파스타, 바질크림파스타, 뇨끼! 감바스오일파스타는 배달 주문때 늘 시켰던 제 최애 메뉴인데 만들고 바로 먹을 수 있다니 더 기대가 되었어요. ✔️ 감바스 오일 파스타 & 마약마늘빵 (13,900) : 모든 오일 파스타를 사랑하는편... 감바스오일파스타는 편마늘이 정말 가득 들어있고 새송이 버섯, 새우가 들어가있어요. 새송이버섯은 오일을 머금어서 씹는 순간 팡팡 터져요. 선넘은파스타의 감바스파스타는 한국적인 너낌이 가득한 오일파스타입니다. 같이 주시는 마약 마늘빵도 진짜 맛이써요... 배달 주문할 때 늘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지금은 추가가 안되더라고요ㅠ ✔️ 바질 크림 파스타 (12,900) : 바질 향을 좋아하는 편이라 메뉴 이름 보자마자 당연 주문 ! 바질 이름값하듯이 초록초록한 크림위에 빨간 토마토 쏙 쏙 올라간 파스타가 등장했어요. 이건 .... 은은하게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바질 향이 튀지읺고 크림이랑 잘 어울리는 편이었어요. 파스타 속에 들어있는 브로콜리와 버섯 집어먹는 재미도 있어요 ◡̈ 크림이 맛있으니 뭘 넣어두 맛있는 편 ✔️ 프라이드 뇨끼 with 고르곤 소스 (11,900) : 이건 저보다 먼저 선파스타 다녀온 친구가 강추한 메뉴입니다. 뇨끼를 튀겨 소스와 함께 먹는 !! 금방 금방 만들어 주셔서 뇨끼가 뜨끈하고 좋더라구요!! 쫀득한 뇨끼는 아니구 폭신한 뇨끼였고 소스에서 약간 흑임자같은 ? 꼬수운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맛 좋은 파스타집이라고 생각합뉘다. 친구들이랑 맛있는 저녁 할 수 있었어요 ◡̈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